본문 바로가기

외국인들이 뽑은 아름다운 여성이 가장 많이 사는 나라 TOP10

뷰포인트 2016. 9. 26.
반응형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여성을 보면 눈에서 하트를 뿅뿅 발사하게 됩니다. 이것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남자들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 준비한 포스트는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이 사는 나라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럼 어떤 나라들이 순위에 있고, 한국은 몇 위에 랭크되어 있는지 함께 보시죠!

 

 

 

 10위  독일 ▲

 

명품 자동차 브랜드가 많은 독일에는 명품 외모를 가진 여성들도 의외로 많은데요. 높은 복지 혜택 때문인지 외모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독일로 여행을 가서 맥주를 마시며 독일의 여성들과 오붓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네요. 물론 말이 안 통하는 건 함정.

 

 

 

 9위  프랑스 ▲

 

'여기가 소피 마르소의 나라입니까?' 7080 형님들은 누구나 기억하실 그 이름 소피 마르소! 그녀가 살고 있는 프랑스는 자유와 낭만이 살아 숨 쉬는 나라로도 유명한데요.

 

낭만적인 자유로움 만큼이나 미녀들도 많이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패션의 나라답게 패션피플들이 우리나라만큼 많죠.

 

 

 

 8위  러시아 ▲

 

불곰들이 10만 마리나 산다는 불곰의 나라. 그래서 불곰국이라 불리는 동물의 왕국 러시아. 러시아에는 아름다운 미녀들도 많이 살고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홈쇼핑 모델이나 패션모델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죠. 아마도 2018 러시아 월드컵 때 전 세계 남성 축구팬들이 러시아로 몰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7위  인도 ▲

 

'요가 파이어'를 쏘는 건 일도 아닌 달심의 나라 인도. 인도의 여성들은 특유의 깊은 눈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죠.

 

외국인들이 인도를 뽑은 이유는 깊은 눈매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움 때문이라고 하네요.

 

 

 

 6위  이란 ▲

 

이슬람 국가인 이란은 여성들이 히잡을 둘러쓰고 다니기 때문에 미모를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히잡 속에 숨겨진 그녀들의 외모가 상당하네요.

 

중동을 여행하게 된다면 우리는 이란부터 먼저 가는 겁니다. 아시겠죵?

 

 

 

 5위  브라질 ▲

 

쌈바! 나나나나나나~ 왓츄어네임? 쌈바 춤을 추면서 이름을 물어봐야 가르쳐 준다는 열정의 나라 브라질.

 

 

여러 인종이 섞인 브라질의 여성들은 미모뿐만 아니라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리우 올림팩 때도 아주 난리난리 그런 난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4위  한국 ▲

 

한류 뮤직비디오 때문에 알려지게 된 한국 여성들의 미모는 외국 사람들이 보기에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달리 한국 여성들의 스타일이 세련돼서 더 예뻐 보인다고 하네요.

 

서울의 홍대, 압구정, 가로수길 거리에만 나가도 아름다운 여성들이 정말 많죠. 우리나라에서는 근래에 보기 드문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3위  스웨덴 ▲

 

북유럽의 살기 좋은 나라 스웨덴은 아름다운 자연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여성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여자들보다 남자들의 외모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길거리에 지나다니는 스웨덴 남성들의 외모가 장난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스웨덴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와 여행가지 말아야 할 나라 1위'라고 하네요.

 

여자친구가 오징어와 여행을 하고 있는 이상한 기분을 느끼기 때문이라며!

 

 

 

 2위  우즈베키스탄 ▲

 

이제는 형제의 나라라고 불러야 하는 것이 시급해진 나라. 김태희급 외모를 가진 여성들이 밭을 매고 있다는 바로 그 나라. 네 맞습니다. 바로 우즈베키스탄입니다.

 

어쩜 그리들 예쁘게 생겼는지 유전자 조작이 아닌지 의심까지 해야 할 지경입니다. 당신들은 도대체 왜 그렇게 예쁜거죵?

 

 

 

 1위  베네수엘라 ▲

 

전 세계의 미인대회라는 미인대회는 전부 싹쓸이해버리는 어마무시한 위엄을 자랑하는 베네수엘라. 미인들의 집합소! 미인들의 천국!

 

베네수엘라는 미인대회에서 입상하게 되면 인생 자체가 완전히 바뀌어 버리기 때문에 미인대회 학원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순위를 쭉 보니 외국남자들이나 우리나라 남자들이나 보는 눈은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