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인들이 일본 여행을 좋아하는 10가지 이유

뷰포인트 2016. 10. 19.
반응형

 

최근 중국의 대형 여행정보사이트에서 많은 중국인들이 일본 여행을 좋아하는 이유에 관한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일본은 여전히 중국인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우리나라 관광산업 시장에서도 주목할 필요가 있는 내용이 아닌가 싶어 소개합니다. 일본의 무엇이 중국인들의 마음을 빼앗았는지 함께 보시죠.

 

 

 1.  예의와 친절

 

일본에 있는 동안은 사람들의 예의와 친절을 항상 느낄 수 있고, 말은 통하지 않지만 예의바른 인사와 미소 그리고,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는 모습에 중국인들은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합니다.

 

 

 

 2.  대중교통

 

중국의 많은 역에도 안내표지판이 되어 있지만 헷갈릴 때가 많은데, 일본은 길안내가 쉽게 되어 있고 특히 일본인들이 길을 친절하게 잘 알려주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3.  아이디어

 

음식이든 제품이든 참신하고 독창적인 제품이 많고, 일본은 언제 방문해도 다양하고 새로운 것들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4.  기술력

 

로봇 점원이나 자동체크인, 지문인식 결제 등 일본에서는 흥미로운 IT기술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5.  음식

 

일본은 진정한 미식가 천국이라며 라면, 초밥, 불고기, 해물 등 질리는 음식이 없어서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6.  쇼핑

 

대형 매장이나 면세점, 100엔샵, 약국 등에서 판매하는 것들이 대부분 중국에서보다 저렴해 좋다고 합니다.

 

 

 

 7.  선물

 

일본은 기념품 천국이라며 색다르거나 친숙한 일본스러운 소품이 중국 사람들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8.  안전

 

일본은 치안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여성이 혼자 여행을 해도 큰 문제가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9.  도시 특색

 

각 도시마다 특색이 있고, 사계절의 풍경도 각각 달라 일본에 몇 번을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10.  풍경과 볼거리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과 도시의 야경, 유명한 관광지 등 많은 볼거리 때문에 처음 방문하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