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리치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호강 3가지

뷰포인트 2016. 9. 20.
반응형

슈퍼리치들은 일반인들과 달리 자신만의 특별한 것들을 추구합니다. 오늘은 그들이 누리고 있는 특별한 호강 3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  럭셔리 인터넷 쇼핑 ▲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슈퍼리치들은 자가용 비행기, 슈퍼카, 헬리콥터, 대저택, 요트, 명품 시계, 보석 등 수십 억에서 수백 억을 호가하는 초고가 호화 물품들을 장바구니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결제해 구입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럭셔리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세일을 하는 데, 할인된 가격의 물품들이 대부분 억 단위를 넘어갑니다.

 

 

 

 2.  개인이 개발한 베리칩 이식 (체내 이식용 마이크로칩) ▲

 

과거 우리나라에서도 돈을 목적으로 한 어린이 납치극이 종종 일어났습니다. 외국도 납치극이 일어나는 건 마찬가지인데요.

 

 

특히 슈퍼리치들의 경우 납치의 표적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직접 개발한 베리칩을 자신과 가족들의 몸 속에 이식해 언제 어디서든 인공위성으로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인 베리칩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3.  특별한 취미생활 ▲

 

이미 알려져 있는 것처럼 슈퍼리치들에게는 그들만의 독특한 취미생활이 존재합니다. 슈퍼카를 마치 장난감처럼 모으거나, 미술품을 수집해 자신만의 미술관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 어떤 부자들은 고대의 유물들을 모아놓은 비밀 박물관을 건설하기도 하죠.

 

이런 독특한 취미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십 수백억에서 많게는 조 단위가 넘는 돈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정말 상상하기도 어려운 천문학적인 금액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