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이 1억 6천만 원? 놀라운 해외 스타들의 사치

뷰포인트 2016. 11. 14.
반응형

스타가 되면 부와 명예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워낙 많은 돈을 벌다 보니 씀씀이도 커질 수밖에 없었을 텐데요. 오늘 소개할 스타들은 일반인들은 상상도 하지 못할 금액의 물건들을 망설임 없이 척척 구입하는 해외 스타들입니다. 이 글에서는 일반인들의 상식으로는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해외 스타들이 고가에 구입한 사치품을 소개합니다.

 

1. 럭셔리 개집

▲Vogue 등 여성 잡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슈퍼모델 '레이첼 하우스'는 자신의 애완견을 위해 무려 1,600만 원짜리의 럭셔리한 개집을 사줬습니다. 그녀는 평소에도 씀씀이가 큰 것은 유명한데요. 그래도 뭐 이 정도는 다음에 소개할 스타들과 비교하면 애교 수준입니다.

 

 

2. 초고가 유령탐지기

▲괴짜로 유명한 '레이디 가가'는 유령이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유령이 보이는 것 같다고 이야기한 적도 있죠. 그래서 유령사냥꾼인 고스트 버스터즈를 고용하는 대신 전자기장을 이용한 유령탐지기를 5,500만 원에 구입했습니다. 가수인 것을 떠나 정말 독특한 정신세계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 다이아몬드 바비 인형 / 섬

'비욘세''제이지' 부부는 딸의 생일에 다이아몬드가 박힌 바비 인형을 선물했습니다. 이 바비 인형은 160여 개의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골드로 장식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8,700만 원입니다.

 

▲또 이들 부부는 미국과 가까운 바하마에 있는 섬을 44억 원에 구입하기도 했죠. 경호원 없이는 해변가의 여유로움을 즐기기 힘들다 보니 아예 섬 하나를 통째로 샀다고 합니다.

 

▲제이지는 어렸을 적 찢어지는 가난 속에서 허덕이며 살아왔기 때문에 노래 가사에도 자신의 삶을 쓴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스타가 되고 난 후 그동안 못 쓰고 살았던 설움 때문인지 사치와 낭비를 반복하고 있죠. 현재 그의 취미는 사진에서 보이는 '아르망 드 브리냑' 같은 한정판 최고급 샴페인이나 와인을 즐기는 겁니다. 하룻밤을 즐기는 데만 수천만 원을 쓰기도 하죠.

 

4. 한정판 운동화

▲영국의 유명한 래퍼인 '타이니 템파'는 나이키의 열렬한 광팬인데요. 새로운 운동화가 나오면 자신의 컬렉션에 넣지 않고는 못 배기는 성격인가 봅니다. 150족 한정 발매된 'Air Mags'를 4,100만 원에 구입했습니다. 부자들에게서 뚜렷이 관찰되는 특징 중 하나는 자신의 취미를 위해 결코 돈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이죠.

 

 

5. 벵골 호랑이

▲이제는 무하마드 알리와 함께 권투의 전설이 된 '마이크 타이슨'은 열정적인 비둘기 애호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취향이 참 독특하죠. 여러 종류의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는 그는 희귀한 백호 2마리를 1억 6,500만 원에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백호 2마리의 먹이 값만 한 달에 450만 원 정도가 나간다고 하네요.

 

6. 초음파 장비

'톰 크루즈'의 전 부인 '케이티 홈즈'가 아이를 임신했을 때 2억 2천만 원을 주고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비싼 장비임에도 불구하고 몇 번 사용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티 홈즈와 이혼하는 바람에 앞으로도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7. 공룡 두개골

▲할리우드 배우인 '니콜라스 케이지'는 일반인들이 생각하기에는 조금 이상한 쇼핑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얼마 전에는 6,700만 년 전의 티라노 사우르스의 두개골을 3억 원에 사들이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고전이 된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라는 영화에서 그는 굉장히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었는데, 소비생활 역시 인상적이군요.

 

8. 애완견 하우스

▲힐튼가의 이슈를 몰고 다니는 '패리스 힐튼'은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들을 위해 이탈리아 양식의 2층 집을 선물했습니다. 2층에는 발코니가 있고, 집 밖으론 잔디밭이 깔려 있는데요.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최고급 자재만을 사용한 이 애완견 하우스의 가격은 3억 5,600만 원입니다.

 

9. 크리스탈 욕조

▲영국 4대 부호 중 한 명의 딸인 '타마라 에클레스톤'은 800억짜리 대저택에서 호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욕조 또한 그에 걸맞는 것이 필요했던 것일까요? 한 개의 크리스탈 원석을 깎아 만든 이 욕조를 16억 5천만 원에 구입했습니다. 저 같은 일반 사람은 로또복권에 당첨되면 구입을 고려해볼 수 있겠네요. (기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