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섹시 폭발 여자 아이돌 톱10

뷰포인트 2016.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남자 여러분? 오늘은 군인들뿐만 아니라 한국 남자들 모두가 좋아하는 섹시한 여자 아이돌에 관한 이야기보따리를 들고 와봤어요.

 

우리나라 K-POP 아이돌 산업은 아이돌을 육성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해외로 수출할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이미 수천억 원에 이르는 경제 규모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대단하죠.

 

아이돌 산업에 관한 흥미로운 내용들은 기회가 되면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고요. 오늘은 섹시한 여자 아이돌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 거예요.

 

군대 생활에서 아주 중요한 주말 일과 중의 하나는 바로 가요프로그램을 보는 것이죠. 군 생활을 해보신 상남자분들이라면 100% 공감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대한민국 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섹시한 여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요? 함께 보시죠!

 

 

 10위  f(x) 크리스탈 (본명:정수정, 94년생)

얼음미녀라 불리는 그녀는 차가워 보이는 눈빛 속에 강렬한 섹시함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섹시함은 f(x)의 다른 맴버들을 압도할 정도로 강렬하죠.

 

크리스탈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외국의 남성팬들 특히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 쪽 남자들이 아주 좋아하는 섹시 아이돌 중 한 명입니다.

 

 9위  달샤벳 수빈 (본명:박수빈, 94년생)

여자 아이돌 중 최장신인 175cm의 훤칠한 기럭지에서 뿜어져 나오는 수빈의 섹시함은 많은 군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패션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아름다운 몸매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8위  다비치 강민경 (90년생)

뛰어난 가창력만큼이나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아이돌 사이에서도 몸매라인이 참 예쁜 것으로 유명한데요. 마치 비너스의 조각 같은 그녀의 골반 곡선은 많은 군인들의 마음을 훔쳐갔죠.

 

 7위  EXID 하니 (본명:안희연, 92년생)

엉뚱발랄한 매력이 통통 튀는 그녀는 어렸을 적 철인 3종 경기에 참가해 입상할 정도로 잘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무대 위에서는 엉뚱발랄함보다 섹시함을 폭발시켜버리는 특기를 갖고 있습니다.

 

 6위  유라 (본명:김아영, 92년생)

백치미가 매력적인 그녀는 울산의 딸이라 불릴 정도로 고향에서도 알아주는 여자 아이돌입니다. 바닷가 지역이 고향이기 때문인지 특히 해군들 사이에서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5위  AOA 설현 (본명:김설현, 95년생)

AOA의 '사뿐사뿐'이라는 노래에서 보여준 그녀의 사랑스러운 교태는 많은 군인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녹여버렸습니다.

 

 

어떤 군인은 뮤직비디오만 100번 이상 봤다는 사람이 나왔을 정도죠. 그녀는 섹시한 매력이 아주 그냥 철철 넘쳐 흐릅니다.

 

 4위  AOA 초아 (본명:박초아, 90년생)

그녀의 묘한 눈빛과 마주치게 되면 빠져나올 수 없을 것만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매혹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인들 사이에서도 설현이 최고니, 초아가 최고니 하며 패가 갈린다고 하네요.

 

 3위  나인뮤지스 경리 (본명:박경리, 90년생)

섹시한 눈빛 하나만큼은 대한민국에서 원탑인 그녀는 '나 섹시하죠?'라고 말하는 것 같은 치명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죠. 연습해서 하라고 해도 못 할 것 같은 그녀의 섹시함은 타고난 것 같습니다.

 

 2위  시크릿 전효성 (89년생)

환하게 웃을 때 나타나는 핑크빛 잇몸조차 매력적인 그녀는 대한민국에서는 보기 드문 아주 뛰어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그녀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날이면 시청률까지 급상승한다고 합니다.

 

 1위  현아 (본명:김현아, 92년생)

패왕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한국 남자들이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할만큼 아주 도발적인 섹시함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TV에 현아가 나오기만 하면 군인들이 아주 그냥 TV 속으로 서로 들어가려고 야단법석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아이돌 중에서 그녀를 따라올 섹시함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섹시 아이돌 여가수들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시면 그녀들의 소중한 일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섹시 아이돌 유망주들이 발굴되어 대한민국 군인들의 사기가 더욱 올라가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