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구를 정화해주는 세계의 미녀 여군 10

뷰포인트 2017. 1. 1.
반응형

 

나라별로 자국의 영토와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군대라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남성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지만, 여성들도 존재하는데요. 그 수가 적어서인지 국가마다 아름다운 여군들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저 역시 군 생활할 때를 돌이켜보면 남자들만 모여 있다 보니 우연히 여군 한 명만 지나가도 고개가 휙휙 돌아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이 글에서는 세계 10개국의 미녀 여군들을 소개합니다.

 

 

1. 중국

▲앳된 얼굴과 청순한 미소를 장착하고, 군사학교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여군입니다. 사진이 공개될 당시 SNS에 난리가 났었죠.

 

2. 이스라엘

▲이스라엘 여성들의 미모는 세계적으로 알아줍니다. 패션 모델부터 영화배우까지 많은 직업군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이스라엘은 여성들도 징병제라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하죠. 같이 군생활하면 군생활 할 맛이 나겠군요.

 

3. 북한

▲북한에서는 여성들도 7년간 의무적으로 군 복무를 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죠. 남남북녀라고 하지만, 그래도 한국 여군들의 미모가 훨씬 아름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4. 스웨덴

▲스웨덴 군대의 5%는 여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모도 선발 기준에 포함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환한 웃음이 아름답네요.

 

5. 루마니아

▲매서운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은 마치 자신이 군인임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미모는 감출 수가 없군요.

 

 

6. 그리스

▲유럽 내에서도 순위권에 드는 강력한 군사력을 가진 그리스 군대의 여군입니다. 이목구비가 또렷해서인지 소년의 이미지도 갖고 있네요.

 

7. 우크라이나

▲장모님의 나라로 불리는 우크라이나 여군의 모습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해마다 미녀 여군 선발대회를 갖는다고 하는데요. 평소와 달리 일반 여성들처럼 예쁘게 치장을 하고 대회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8. 러시아

▲이분은 러시아 경찰 소속의 여경입니다. 범죄자들이 이분을 만나면 귀여운 외모 때문에 스스로 수갑을 차게 생겼네요. 

 

9. 에스토니아

▲유럽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에스토니아의 여군입니다.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전부 달려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토끼 같은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10. 포르투갈

▲화장기가 전혀 없는 얼굴이지만,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포르투갈의 여군 모습입니다. 어느 나라든 여군의 비율이 남성들에 비해 많이 적죠.

 

번외

▲이렇게 10개국의 미녀 여군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위 사진은 해외의 SNS까지 뜨겁게 달궜던 대한민국 여군 하사의 모습입니다. 역시 우리나라의 여군들이 가장 아름답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