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남자를 위한 겨울철 비니 코디법

뷰포인트 2016. 11. 3.
반응형

 

겨울철에는 머리만 따뜻해도 체온을 유지하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특히 '비니'의 경우 과거에는 군고구마나 군밤 장수들이 추운 겨울 밖에서 장사를 하기 위해 쓰던 모자였지만, 이제는 체온유지뿐만 아니라 멋진 남자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잇템 중에 하나가 되었는데요.

 

 

봄이나 가을 심지어는 여름에 비니를 착용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겨울만큼 비니가 잘 어울리는 계절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상남자를 위한 멋진 비니 코디법을 소개합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회색 깔맞춤 패션에 비니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입고 있는 옷과 똑같은 색의 비니를 쓸 경우 스님 패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톤을 한 단계 올리거나 낮춰 통일감이 있으면서도 어색하지 않도록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상의 색깔과 비니 색깔을 맞춘 깔맞춤 패션 중 하나입니다. 밝은 색의 외투에는 짙은 비니를 착용하면 튀지 않으면서 매력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스타일과는 반대되는 컬러 코디입니다. 어두운 계열의 옷을 입었다면 밝은 색의 비니를 착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외투의 색깔과 비니를 깔맞춤했습니다. 앞선 코디들을 눈여겨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상의나 하의, 신발 등 입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와 컬러를 맞추면 어색하지 않은 비니 코디를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렇게 상의 색깔과 맞추는 것이 비니를 처음 착용하는 초보자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무난한 코디입니다.

 

 

또는 이렇게 과감한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비니와 안경도 아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니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톤이 너무 안 맞으면 어색하고 바보, 멍청이 같은 코디가 될 수 있으니 위의 다른 코디에서 보신 것처럼 톤을 잘 맞춰주는 코디가 가장 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