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를 심쿵하게 하는 남자의 행동 톱15

뷰포인트 2016. 11. 13.
반응형

 

자신이 생각했을 때 매력적이지 않은 외모를 가진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겨본 적이 있으신가요? 사실 외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행동일 수도 있습니다. 외모에 조금 자신이 없더라도 이성이 생각할 때 매력적으로 보이는 행동을 자연스럽게 한다면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여러 설문조사에서 여성들이 응답한 '여자를 심쿵하게 하는 남자의 행동 톱15'를 소개합니다.

 

 

1. 팔뚝 근육

▲여자들은 남자가 무심코 걷어 올려붙인 소매에서 나타나는 팔뚝 근육에 심쿵한다고 하는데요. 비즈니스 셔츠가 더 매력적이긴 하지만 평상복도 관계 없다고 합니다.

 

2. 느슨한 넥타이

▲넥타이라는 아이템 자체가 남성을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단히 조여져 있는 넥타이를 느슨하게 푸는 행동을 여성들은 좋아한다고 합니다.

 

3. 안경

▲안경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가끔' 패션 포인트로 안경을 착용하는 것인데요. 평소에는 렌즈를 꼈던 사람이 안경을 쓰고 나타나면 뭔가 지적이면서 신선하고 특별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4. 시계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최근에는 시계를 착용하지 않는 남자들이 많아졌지만, 여전히 시계는 남자의 취향과 감각을 알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소매에 숨겨져 있는 시계를 무심코 보는 남자의 행동에서 여자들은 은근한 섹시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5. 밝은 인사

▲매력있는 사람의 행동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상쾌한 미소를 보이며 밝게 인사하는 것입니다. 매너와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여기는 여성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6. 향기

▲여성들은 향기에 정말 민감합니다. 학교나 직장생활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가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향기인데요. 과하지 않은 향수나 비누냄새는 깨끗하고 매력적인 남자로 보이게 만든다고 합니다.

 

7. 뒷모습

▲남성의 뒷모습 중에 쫙 올라붙은 엉덩이나 넓은 어깨를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여성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자신이 처진 어깨나 새우등을 가지고 있다면 가슴을 펴고 자세를 곧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독서

▲버스나 지하철에서 책을 읽는 남자의 모습. 여성들은 남성의 큼지막한 손을 보면 살짝 설레는 마음에 생긴다고 하는데요. 책을 양손이 아닌, 한손으로 들고 읽는 것은 어지간해서는 여자들은 하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9. 몸에 밴 매너

▲엘리베이터에서 여성이 내릴 때까지 열림버튼을 눌러주고 있는다든가 혹은 도로 안쪽으로 여성을 걷게 하는 등의 신사적인 행동에서 여자는 남자의 부드러움을 느낀다고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무심한 듯한 자연스러움이라고 하네요. 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이라고 느끼면 매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10. 식사 예절

▲남자들이 깨끗하게 밥을 먹는 모습을 보면 여성들은 함께 식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고 합니다. 반대로 쩝쩝거리는 소리를 내면서 먹는다거나 입에 음식물이 한가득 있는데, 말을 하는 행동은 약간 혐오스럽다고 하네요.

 

11. 이름을 부른다

▲여성들은 말을 걸 때 용무만 이야기할 때보다 이름을 부르면서 용무를 이야기할 때 묘한 감정과 친밀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12. 정중한 태도 유지

▲누가봐도 분명히 화가날 일임에도 불구하고 정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는 남자를 여성들은 매력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특히 사회적인 약자들에게도 정중한 태도를 유지할 때 '사람 됨됨이가 참 바르구나'라고 느낀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불같이 화내는 모습은 무섭다고 하네요.

 

13. 셔츠 단추 풀기

▲여성들은 남자가 셔츠의 소매를 걷어올릴 때도 심쿵하지만, 소매의 단추를 푸는 행동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때로는 큼지막한 손으로 작은 단추를 푸는 것이 신기하다고 하네요.

 

14. 미소

▲갑자기 눈이 마주쳤을 때 미소를 보여주는 남자의 행동에 여성들은 그야말로 심쿵한다고 하는데요. 멀리서도 자신만을 향한 미소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5. 일하는 모습

▲진지한 눈빛으로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섹시함을 느끼는 여성들이 꽤 많습니다. 하지만, 집중했을 때 바보같이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은 별로라고 하네요.

 

이렇게 여자를 심쿵하게 하는 남자의 행동 톱15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남자들이 볼 때는 별 것 아니라고 생각했던 행동에 여자들은 매력을 느끼고 있었던 겁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