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타그램'서 맛있다고 칭찬 많이 하길래 가서 먹어본 '아보카도 명란밥'

뷰포인트 2018. 10. 5.
반응형

 

먹스타그램을 살펴보던 중 사람들이 맛있다고 칭찬하는 하와이 음식점을 발견! 망원동에 위치한 '훌라훌라'입니다.

 

 

 

'아보카도 명란밥'이 맛있다고 하네요. 반려동물도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가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아앗! 너무 일찍 도착해서 아직 오픈을 안 했습니다. 주변을 잠시 둘러보며 시간을 떼우기로 합니다.

 

 

요즘은 좀처럼 보기 힘든 좁은 골목길이 있네요. 골목길로 들어가 봅니다.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열린 걸 구경하다가 다시 훌라훌라로 가봅니다.

 

 

사장님이 간판 불을 켜고 나오시더니 웨이팅 의자를 세팅하시네요. 곧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훌라훌라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네요.

 

 

먹스타그램에서 사람들이 맛있다고 칭찬한 아보카도 명란밥과 대표 메뉴인 칠리 쉬림프, 그리고 하와이안썬 주스를 주문해봅니다.

 

 

사장님이 주방에서 뚝딱뚝딱 만드시더니 금방 음식을 내주십니다. 2~3명이 먹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스라고 하는 하와이안썬을 먼저 따봅니다. 저는 '패스오구아바 넥타'를 시켰습니다.

 

 

오렌지와 구아바, 패션후르츠 과즙이 섞여 있는데요. 상큼한 맛입니다. 그럼 음식을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아보카도 명란밥입니다. 내용물을 볼까요. 아보카도와 명란, 달걀후라이, 베이컨, 김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 아보카도 TMI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아보카도는 미네랄과 섬유질이 풍부하고요. 비타민 A, D, E, K와 마그네슘, 칼륨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은데요.

 

 

특히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죠. 오메가-3 지방산도 풍부해서 뇌 건강에도 좋습니다. 다만 칼로리가 높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보카도 100g당 187kcal)

 

 

사장님께서 명란과 아보카도를 같이 비비면 풍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나머지 재료를 비빈 후 아보카도와 명란을 올려서 먹으라고 가르쳐주시네요.

 

가르쳐주신 대로 한입 먹어봅니다.

 

 

아보카도의 고소한 맛과 명란의 짭조름한 맛이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살이 꽉 찬 칠리 쉬림프는 알싸한 맥주랑 같이 먹으면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맛있게 다 먹고 나니 사장님께서 저보고 오래 기다렸다며 아보카도 주먹밥을 선물로 주시네요! 맛도 있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