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정복'도 가능한 맛이라며 네티즌들이 공유한 궁극의 '비밀 레시피' 5

뷰포인트 2018. 8. 18.
반응형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릴 때가 있는데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할 나위 없겠죠.

 

 

최근에는 요리하는 문화가 퍼져나가면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아졌는데요. 네티즌들이 공개한 궁극의 비밀 레시피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초간편 1분 계란 반숙 (야식 또는 아침식사 대용)

 

계란 노른자를 터뜨린 후 소금+후추를 뿌립니다. 전자레인지에 35초 돌리면 끝입니다. 취향에 따라 1분 이상 돌려도 됩니다.

 

레시피를 올린 네티즌은 "온센타마고 생각나고 맛있음. 나 이거 맨날 해 먹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 짱 맛있는 치즈밥

 

1인분을 기준으로 밥, 양파 1/2개 다진 거, 기름 뺀 참치 1캔 작은 거(+옥수수), 고추장 4숟갈, 케첩 4숟갈, 설탕 2숟갈을 밥이랑 섞어 준비합니다.

 

냄비(뚝배기) 벽까지 참기름을 바르세요. 섞어둔 밥을 넣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서 뚜껑 덮고 중약불에서 익히면 됩니다.

 

 

3. 세계정복도 가능한 엄마표 옥수수 식빵

 

식빵 위에 체다치즈 올리고, 캔 옥수수 올리고, 설탕 취향대로 뿌린 후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40초를 돌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40초를 꼭 기억하세요.

 

 

 

4. 완전 맛있는 칙촉 초코라떼

 

1) 차가운 우유에 미떼를 탑니다. (미떼 한 봉지 기준으로 우유는 종이컵 2개 정도)

 

2) 거품이 조금 일어나도록 섞으세요.

 

3) 전자레인지에 2~30초 돌립니다.

 

4) 칙촉을 떠오른 크림 위에 올리고 촵촵!

 

 

5. 프링글스 꼬마 피자

 

프링글스에 토마토소스랑 치즈 올려서 오븐에 약간 구우면 미니 피자가 됩니다.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만들기가 아주 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