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싱 한 게임 뛰고 1천억 번 맥그리거의 애마 콜렉션

뷰포인트 2017. 9. 2.
반응형

 

자타공인 UFC 최고의 스타 자리에 올라 있는 맥그리거는 최근 메이웨더와의 복싱 경기를 통해 1억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는 영국 BBC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UFC에서의 성공이 그에게 엄청난 부(富)를 가져다주었는데요.

 

 

 

세계 여러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맥그리거의 자산은 수천억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자가용 비행기부터 고가의 명품에 이르기까지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경제적 자유로움을 얻게 되었죠.

 

그렇다면 맥그리거가 주로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흔히들 말하는 슈퍼카일 텐데요. 이 글에서는 맥그리거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애마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1.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슈퍼카의 대명사라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닌데요. 양산되는 차 최초로 탄소섬유 재질의 모노코크 타입이라 기존에 람보르기니를 대표하던 무르시엘라고보다 무려 230kg이나 무게를 덜어냈습니다. 맥그리거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명인들이 좋아하는 자동차죠.

 

2. 벤틀리

삼성 이건희 회장의 애마로도 유명한 벤틀리입니다. 특유의 럭셔리한 디자인 때문에 많은 슈퍼리치들이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랜 침체기를 걷다가 21세기에 들어 사랑을 받게 된 영국의 수공 자동차 브랜드죠. 라이벌인 롤스로이스보다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갖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3. BMW i8

BMW에서 생산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입니다. 2014년 4월, 양산형 모델이 공개되면서 판매를 시작했는데, 생산량이 수요량을 따라가지 못해 예약을 하고 한참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차동차입니다. 미국에서도 보기 드문 차종이라고 하는데요. 희소성은 언제나 부자들의 소유욕을 자극하죠.

 

4. 롤스로이스 팬텀/고스트

우리나라 재벌들 역시 꽤 많이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롤스로이스는 특유의 중후함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그리거는 자신이 소유한 롤스로이스 중에서도 그의 얼굴을 새긴 커스텀 롤스로이스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죠. 공식 행사에서도 종종 몰고 나타납니다.

 

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이 고급 브랜드 전략을 내세워 1998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우리나라와 해외 유명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차종입니다. 풀 사이즈 픽업트럭의 차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라 SUV 중에서도 초대형 모델에 속합니다. 연비를 생각하면 타기 힘들지만, 맥그리거의 재력이라면 아무런 문제가 되질 않죠. 이외에도 맥그리거는 벤츠, 콜벳, 머스탱 등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