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 서비스가 진짜 있나요? 실제로 존재하는 이색 서비스 톱5

뷰포인트 2017. 7. 6.
반응형

 

세상에는 다양한 서비스업이 존재합니다. 아주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며, 이런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대부분 누군가에 의해 사업화되어 서비스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주 특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실제로 존재하는 이색 서비스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코털이 보이면 알려줄 수 있는 서비스

코털은 먼지나 세균 등 우리 몸에 해가 되는 물질들이 체내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한 것이지만, 코 밖으로 삐죽삐죽 나와 있으면 그것처럼 꼴 보기 싫은 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바쁜 아침을 준비하다 보면 코털을 제대로 정리하지 못하는 상황도 있는데요.

 

직장 동료의 코에 털이 삐죽 나와 있어도 상대방이 자존심을 상해하거나 혹여라도 관계가 나빠질까 말 못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 온라인 서비스인 Chololi를 이용해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사람에게 익명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코털 소유자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고, 오른쪽/왼쪽 또는 양쪽 콧구멍을 선택해 코털 소유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2. 염소 잔디깎기 서비스

▲넓은 정원이나 마당이 있는 집이라면 점점 자라나는 잡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일쑤입니다. 워싱턴 서부의 토지 관리 서비스인 Rent-A-Ruminant는 이에 대해 아주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하는데요. 염소 떼를 보내 풀을 몽땅 먹게 하는 것이죠.

 

염소 떼를 이용하면 제초제나 제초기의 소음, 악취 없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잡초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교통부와 미 해군도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3. 납치범 출장 서비스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부지불식간에 납치돼 창문이 없는 지하실에 눈가리개를 하고 의자에 묶인 채 방치됩니다. 자신이 납치당하기 위해서는 프랑스의 납치 회사 Ultimate Reality에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약 1천 달러(약 115만 원)만 지불하면 납치의 공포와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귀 청소 전문 서비스

2006년 일본의 법이 바뀌면서 귀 청소 산업은 의사 면허가 불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일본 전역에 귀 청소 전문 서비스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 보통 30분의 시술 시간이 걸리며, 엄청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일본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5. 할머니 임대 서비스

▲모든 아이들에게 할머니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서비스가 할머니 임대 서비스인데요. 미국 LA에 본사를 둔 Rent A Grandma에서는 보모, 제빵사 등의 경험이 있는 숙련된 할머니들을 보내줍니다. 할머니로부터 특별한 빵을 만드는 레시피를 얻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