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위 1%가 되기 위한 기본전략 5가지

뷰포인트 2016. 9. 23.
반응형

성공한 CEO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말하는 상위 1%가 되기 위한 5가지 기본전략을 모아봤습니다.

 

 1.  정확한 목표 설정

 

이정표가 없는 길을 따라 달리는 것만큼 불안한 일도 없습니다. 자신만의 이정표를 세워 목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뚜렷한 목표가 없는 사람들의 특징을 관찰해보면 업무의 결과 역시 뚜렷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1%가 되기 위해서는 단계적인 목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2.  자기계발에 대한 노력

 

슈퍼리치들의 대부분은 독서, 언어능력 습득 등 하루에 10분이든 30분이든 자기계발에 소홀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이러한 자기계발 노력이 습관으로 자리 잡으면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연봉을 키우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능력부터 키우는 것이 순서입니다.

 

 3.  절약

 

경제적인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대가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재테크에서도 가장 기본인 절약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절약이 중요한 이유는 당신의 돈을 가상적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은 절약을 실천하는 것이 습관이 되면 돈이 쌓이는 기술로 바뀝니다.

 

 4.  충실한 가정생활

 

하루의 시작과 끝은 모두 집에서 이루어집니다. 가족들과의 트러블로 인해 가정 내에서의 생활이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밖에서의 일도 불편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주위를 돌아보세요. 가정을 버리고 망하는 사람은 보았어도, 성공한 사람은 아직 본 적이 없을 겁니다. 가정에 충실하세요.

 

 5.  시간 관리

 

부의 추월 차선에 올라타려면 반드시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잘 관리된 시간은 당신이 더 빠르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시간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시간을 완벽히 지배할 수 있어야만 상위 1%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