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자리에서 여자가 바라는 것 TOP5

뷰포인트 2016. 9. 18.
반응형

사람과 사람이 만나 사랑을 나눈다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사랑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감정의 풍요상태를 통해 왜 인간은 사랑하며 살아가야 하는지를 깨닫게 해주죠.

 

 

그리고, 정말 사랑한다면 잠자리에서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에티켓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잠자리에서 여자가 바라는 바로 그것!

 

 

 5.  여자도 원하는 게 있어요

 

잠자리에서 대부분의 남자들은 자기 뜻대로만 리드하려고 하죠. 하지만, 여자도 사람인지라 여자도 하고 싶은 게 있기 마련이에요. 보통은 부끄러워서 적극적으로 어필하지 않을 뿐이지 작은 표현이라도 여자가 원하는 걸 말하면 센스있게 눈치채고 들어주길 바란답니다.

 

 

 

 4.  매너를 지켜주세요

 

남자들의 정말 시도 때도 없이 불타오르곤 하죠. 그렇지만 때와 장소를 가릴 줄 아는 기본적인 매너가 남자들에게는 필요해요. 몸 상태가 많이 안 좋은 날이나 과음하고 들어온 남편 혹은 심각하게 싸운 후 잠자리를 요구받으면 여자들은 '나를 잠자리 파트너로밖에 생각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3.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잠자리 전후에는 반드시 깨끗이 씻어주세요. 특히 남자들이 청결하지 않은 상태로 잠자리를 갖게 되면 여자들은 갖가지 여성 질환에 노출되거든요. 세상천지에 더러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거예요.

 

 

그러니까 잠자리 전후에는 꼭 뽀송뽀송 샤워를 해주세요.

 

 

 

 2.  등돌려 눕지 말아주세요

 

잠자리를 막 마치고 나서 남자가 바로 등 돌리고 누워버리면 여자들은 왠지 모르게 버림받았다는 느낌을 받아요. 항상 잠자리 후에는 자상하게 안아주고 따뜻한 말을 속삭여주세요. 육체적인 사랑만큼 정신적인 사랑도 중요하다는 것을 절대 잊으시면 안 돼요.

 

 

 

 1.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남자들은 불타오르기 시작하면 마치 약이 바싹 오른 치타처럼 폭풍질주를 하고 끝내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면 여자는 아무런 기분도 느끼지 못해요.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천천히 느긋하게 오랫동안 사랑해주세요. 일방적인 사랑은 여자들이 가장 불만을 느끼는 잠자리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