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억 9천짜리 시계조차 값싸 보이게 만드는 지드래곤의 위엄

뷰포인트 2017. 1. 9.
반응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 아이돌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합니다. 여러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 항상 초대받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패션 아이콘으로 성장했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닙니다. 하이 패션을 추구하는 그의 패션 센스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확실히 구별되는 남다름이 있죠.

 

 

그런 그는 얼마 전 비와이, 씨엘 등 핫한 뮤지션들과 함께 '백만 원'이라는 곡의 힙합 콜라보 무대를 가졌는데요. 이날 그가 차고 나온 시계가 무려 5억 9천만 원짜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또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백만 원'이라는 곡 이름처럼 백만 원짜리 수표를 액세서리처럼 모자에 꽂고 나온 것도 화제가 됐지만, 왼쪽 손목에 찬 그의 시계 가격이 어지간한 집 한 채 값이라 놀랄 수밖에 없었죠.

 

▲이 시계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리샤르 밀(Richard Mille) 씨가 만든 시계인데요.

 

▲마치 자동차의 엔진을 보는 것과 같은 정교함과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해 전 세계 상위 0.1%만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초고가 시계입니다. 기본적으로 시계 가격이 1억 원이 훌쩍 넘습니다. 저렴한 축에 속한다 해도 1억에 가까운 엄청난 가격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과 셀럽들이 차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차고 나온 것으로 유명해졌죠.

 

 

▲지드래곤. 그가 5억 9천만 원이나 하는 비싼 시계를 차고 나와도 사치스럽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아마도 연간 수입이 수십억 이상이라고 알려진 그의 재산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제는 너무도 많이 알려진 수억 원이 넘는 여러 대의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2012년도에만도 음악 저작권 수익이 약 8억 원에 이르렀습니다. 아마 지금은 음원 수익이 더 늘어났을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겠는데요.

 

▲뿐만 아니라 아파트와 카페 등 부동산 가격만도 수십억에 이르기 때문에 그야말로 어마어마한 재산을 모은 자수성가형 부자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습생들은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한다는 연습생 생활. 허나 지드래곤은 연습생 기간 동안 청소만 1년을 했고, 매일매일 1곡씩 쓰는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몇 년간의 힘든 연습생 기간을 거쳐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를 통해 자신의 인생을 성공으로 이끈 것이죠.

 

▲그래서인지 그의 피나는 노력으로 이룬 재산으로 구입한 사치스러운 사치품조차 사치스럽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