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사 여친을 악마로 만드는 남친의 행동 TOP5

뷰포인트 2018. 1. 14.
반응형

 

남자들에게 연애는 정말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정말 여자들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를 때가 많죠. 이런 남자들을 두고 여자들은 단순하다고 말하는데요. 하지만, 남자들의 입장에서는 여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 연애할 때 아무 일도 아닌 것 같은데, 화를 내는 여자친구를 보고 있으면 도저히 이해가 안 될 때도 있죠. 그래서 여자친구를 열 받게 하지 않으려면 어떤 행동 때문에 화가 나는지 알아야 할 텐데요. 이 글에서는 대형 여성커뮤니티의 여성들이 말하는 '남자친구의 열 받는 행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다른 여자에게 베푸는 친절

여자들은 쓸데없이 다른 여자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굉장히 불쾌해합니다. 다른 여자와 말을 섞어야 할 상황이라도 불필요한 친절은 애인을 분노의 도가니로 몰아넣기 딱 좋은데요. 다른 여자에게 친절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눈에 흙이 들어가도 무조건 싫다고 합니다.

 

2. 약속 시간 어기기

연애 초에는 콩깍지가 단단히 씌어있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약속 시간을 조금 어겨도 마치 부처님처럼 아주 너그럽고 온화한 미소를 띄며 이해해 주죠. 그러나 어느 정도 연애 기간이 지나도 약속 시간을 계속 어기면 '이 남자가 나를 도대체 어떻게 생각하는 거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가까운 사이일수록 약속 시간뿐만 아니라 모든 약속을 칼 같이 지키는 것이 관계를 훌륭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여자사람 친구 만나기

남자친구가 자연스럽게 여자사람 친구를 만나는 것에 참을 수 없는 짜증을 느낀다고 합니다. 만약 몰래 만나다가 걸리기라도 하면 그날부터 솔로 1일 차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 거짓말하기

여친의 호된 꾸지람을 피하기 위해 사소한 것이라도 거짓말을 하게 되면 여자는 크게 실망합니다. 만약 남자친구가 거짓말이 고쳐지지 않고 밥 먹듯이 계속된다면 '그동안 이 남자를 만난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면서 깊은 분노를 느낀다고 하는데요. 거짓말은 여친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원만한 사회생활을 하는 것에 있어서도 굉장히 치명적입니다.

 

5. 허구헌날 친구들과 유흥즐기기

젊어서 노는 거라며 친구들과 허구헌날 몰려다니며 술을 마시며 유흥을 즐기는 꼴을 보고 있으면 속이 뒤집히다 못해 까맣게 탄다고 합니다. 당연히 짜증과 함께 분노는 말할 것도 없죠. 만약 자신의 여자친구가 유흥에 빠져산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아마 엄청 열 받으실 겁니다. 여친의 따뜻한 사랑을 받으시려면 위에 나열한 5가지 행동은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