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들이 키우는 특별한 애완동물들

뷰포인트 2016.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자들의 특별한 애완동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들고 와봤어요. 포스트의 자료를 준비하면서 부자들의 취향은 참 독특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과연 부자들은 어떤 애완동물들을 키우는지 함께 확인해 보시죠!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키우는 애완동물인 개입니다. 그런데 개집을 저택처럼 지어놨네요.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칼 라거벨트'가 키우는 고양이입니다. 우리나라에도 한 번 방문했었죠.

 

 

개나 고양이 같은 일반적인 애완동물도 키우지만, 침팬지처럼 독특한 애완동물을 키우는 부자도 있습니다. 아프리카에 살고 있는 이 부자 할머니의 표정은 마치 손주를 대하듯 보살피는 것 같네요.

 

 

영국의 한 부자는 죽기 전에 자신이 기르던 닭에게 200억 원이라는 재산을 상속하기도 했습니다.

 

 

중동의 석유부자들이 좋아하는 호랑이는 차에 태우고 다니기도 합니다.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 들어온 호랑이가 "자네들 왔능가?"하고 반기는 것 같네요.

 

 

정글에서 만나면 목숨이 위험해진다는 무서운 퓨마와 함께 수영을 즐기기도 하는군요.

 

 

물론 이렇게 사자도 기르죠.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인 치타도 부자들이 좋아하는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주차장의 자동차들 사이에 낙타를 주타시켜 놨네요. 중동사람들은 조금 특이한 구석이 있는 것 같아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뽑히기도 한 헐리웃 스타인 메간폭스는 꼬마 돼지를 키웁니다.

 

 

유명한 패리스힐튼은 '킨카주 너구리'라는 특이한 동물을 기르죠.

 

 

중국의 사자개, 차우차우는 한때 수십억에 거래가 될 정도로 엄청난 몸값을 자랑했는데, 지금은 키우는데 사료값이 워낙 많이 들어 애물단지가 됐다고 하네요.

 

부자들은 이외에도 뱀, 코끼리, 기린, 악어, 돌고래 등 아주 다양한 동물들을 키우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팔자 좋은 동물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애완동물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