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근히 돈 잘 버는 이색직업 TOP5

뷰포인트 2016. 9. 18.
반응형

세상에는 우리가 모르고 있는 다양한 직업들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은근히 남들 모르게 돈을 잘 버는 이색직업들이 있는데요.

 

 

어떤 직업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5.  IMAX 스크린 청소부 ▲

 

일반 영화관의 스크린보다 10배 정도 큰 아이맥스 영화관의 스크린은 청소하기가 쉽지 않고, 워낙 대형 스크린이다 보니 하나를 청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7~8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은근히 돈을 잘 버는 직업으로 연봉은 약 5천만 원 정도이며, 입사하고 싶어도 구인광고조차 제대로 나오지 않아 입사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네요.

 

 

 

 4.  포테이토칩 관리자 ▲

 

고소하고 바삭한 포테이토칩은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생산되는 양 또한 어마어마한데요. 양이 많은 만큼 불량감자도 많을 겁니다.

 

포테이토칩 관리자는 제품으로 포장되기 전에 육안으로 꼼꼼하게 포테이토칩의 상태를 점검하고 상품가치가 없는 것들을 골라내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연봉은 약 4천만 원 정도입니다.

 

 

 

 3.  아이스크림 테스터 ▲

 

화장품 테스터, 게임 테스터 등 많은 테스터들 중에는 아이스크림 테스터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맛과 향, 식감 등을 세세하게 기록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마치 향수처럼 시간이 흐르면서 바뀌는 아이스크림의 맛까지도 체크하죠. 많게는 하루에도 수십 종의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알려져 있으며, 평균적으로 6천만 원 정도의 연봉을 받습니다.

 

 

 

 2.  엽기음식 테스터 ▲

 

이름부터 특이한 이 직업은 한눈에 보기에도 거북하고 먹기 힘들 것만 같은 비주얼을 가진 음식들을 먹어보고 맛을 평가합니다.

 

예를 들면 생선 대가리가 들어간 피자라든지, 귀뚜라미를 넣은 스테이크와 같이 괴상하고 엽기적인 음식들을 먹어보고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하루 일당이 50만 원 정도인데, 일거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합니다.

 

 

 

 1.  화이트 해커 ▲

 

화이트 해커는 일반적으로 나쁜 짓을 저지르는 블랙 해커의 반대말로 블랙 해커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착한 해커들을 말합니다. 특히 보안의 안전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기업들의 보안분야에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직업군이죠.

 

화이트 해커들은 철저하게 능력에 따라 연봉이 책정되는데 적게는 5천만 원부터 많게는 수억 원이 넘는 연봉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