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 TOP5

뷰포인트 2016. 9. 16.
반응형

월급은 그대로인데 왜 물가는 항상 올라가는지 미스테리한 느낌을 지울 수 없는 직장인들. 졸린 눈을 비비며 일어나 출근을 하고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덧 점심시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니 먹어야겠죠!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는 뭐가 있을까요?

 

 

 5.  중국음식 ▲

 

살면서 가장 어려운 선택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짜장면과 짬뽕!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일입니다. 신기하게도 짜장면을 시키면 짬뽕이 먹고 싶고, 짬뽕을 시키면 '짜장면 시킬 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들곤 하죠.

 

그런 의미에서 짬짜면 메뉴를 만드신 분에게는 정말 상을 줘야 합니다. 중국음식은 과음 후 다음날 해장하기 위해 직장인들이 주로 찾는 단골 메뉴입니다.

 

 

 

 4.  비빔밥 ▲

 

비빔밥은 입맛이 없을 때 나물과 고추장에 참기름을 두르고 쓱쓱 비벼 먹으면 새록새록 입맛이 살아납니다. 특히 빠듯한 점심시간에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쉬는 시간을 1초라도 더 늘리려는 많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3.  제육볶음 ▲

 

다이어트랑 우리랑은 절대로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겁니다. 체력 회복을 위해서는 고기만 한 것이 없죠. 기사식당이 근처에 있는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넉넉히 먹을 수 있어서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한 가지 흠이 있다면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상추쌈에 생마늘을 넣어서 먹고 나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그날 오후 업무 중에는 입을 꾹 다물고 일만 해야 합니다.

 

 

 

 2.  김치찌개 ▲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 이웃 나라에서는 기무치 기무치하며 자신들이 원조라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데, 김치는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한국의 고유한 음식입니다.

 

푹 익은 김장김치를 송송 썰어 넣고, 참치나 돼지고기를 넣은 보글보글 김치찌개의 국물 맛은 정말 끝내주죠!

 

그리고, 김치찌개의 베스트 후렌드인 계란말이양과 김군까지 있으면 완벽한 맛의 하모니를 보여줍니다.

 

 

 

 1.  백반집/구내식당 ▲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오늘 점심은 뭘 먹지?' 하면서 메뉴 걱정해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맛있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매일 먹으면 물리기 마련이죠.

 

구내식당이나 백반집은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기 때문에 딱히 메뉴를 골라야 하는 걱정이 없고, 점심값이 비교적 싼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호주머니 사정도 충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서 시간 절약도 된다는 거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