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이 열일하는 이스라엘의 배우와 모델들

뷰포인트 2016. 12. 9.
반응형

 

이스라엘은 아주 오랜 세월 동안 분쟁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예루살렘이라는 종교적 성지 때문인데요. 아마 앞으로도 이 분쟁은 지속될 텐데요. 오늘 소개할 이야기는 정치적이거나 혹은 종교적인 이야기가 아닌, 이스라엘 여인들의 미모에 대한 내용입니다.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베네수엘라처럼 이스라엘에도 미인들이 굉장히 많이 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스라엘의 배우와 모델 35명을 소개합니다.

 

 

1. Shlomit Malka

▲이스라엘의 패션 모델입니다. 유대계 모로코인과 유대인의 가정에서 자란 미녀죠. 랄프로렌, 샤넬 등 세계 굴지의 브랜드 모델을 맡고 있으며, 현재는 이탈리아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 Gal Gadot

▲2004년 미스 이스라엘 출신의 할리우드 영화배우입니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있어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Moran Atias

▲배우와 모델을 겸하고 있는 그녀는 모델 업계와 미디어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이스라엘의 TV드라마에도 출연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습니다. 현재는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4. Noa Tishby

▲모델, 배우, 가수를 겸하고 있는 그녀는 TV드라마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영화와 음악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40대지만 20대 같은 외모를 자랑하죠.

 

5. Alona Tal

▲유대계 미국인 배우입니다. 미국 드라마 '번 노티스' 시리즈에 출연해 유명해졌는데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 때문에 남녀 모두 그녀를 좋아합니다.

 

6. Ayelet Zurer

▲배우 일을 하고 있는 그녀는 영화 '다빈치 코드'의 속편에 출연할 정도로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여배우입니다. 이외에도 '맨 오브 스틸', '밴티지 포인트' 등의 영화에 출연했죠.

 

7. Bar Refaeli

▲이스라엘의 슈퍼모델입니다. 패션모델 킬러로 알려져 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이기도 한데요. 디카프리오가 만난 여자들 중 가장 오랜 연애를 했습니다. 6년 동안 만났죠.

 

8. Odeya Rush

▲이스라엘 출신의 미국 여배우입니다. 귀엽고 소녀 같은 이미지 때문에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9. Esti Ginzburg

▲슈퍼모델인 그녀의 미모는 모델계에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드라마나 영화 같은 다른 업종에는 출연하지 않고, 오로지 모델 일에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10. Esher Petrack

▲미국의 아메리칸 넥스트 탑 모델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과 같이 이스라엘 여군 출신이죠. 현재는 미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1. Rotem Sela

▲이스라엘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3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한데요. 섹시한 눈매가 인상적이네요.

 

12. Gwyneth Paltrow

▲기네스 펠트로는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인데요.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이지만, 그녀 역시 유대인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녀가 유대인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죠. 얼마 전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 '브래드 피트'와 오랫동안 사귀었던 것으로도 유명하며, 영화 아이언맨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13. Shiri Freda Appleby

▲유대계 미국인인 그녀는 드라마에서 맹활약 중에 있습니다.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드라마인 '로스웰'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똘망똘망하게 귀엽게 생겼죠?

 

14. Kim Edri

▲김에드리 씨는 이름만 보면 꼭 한국 사람 같지만, 2011년 미스 이스라엘에 선발되며 엘리트 모델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귀염귀염 열매를 먹은 것인지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15. Natalie Portman

▲13세 때 영화 '레옹'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게 된 나탈리 포트은 이스라엘 예루살렘 출신입니다. 외모보다는 연기력이 정말 훌륭하죠. 이스라엘에는 재능 있는 미인들이 우리나라만큼이나 많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