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의 축복 황금골반을 가진 5명의 여자 연예인

뷰포인트 2016.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남자 여러분? 오늘은 아름다움이 극상의 경지에 이른 황금골반을 가진 여자 연예인에 관한 이야기보따리를 들고 왔어요. 이 위대하신(?) 분들은 신의 축복을 받았다고 할 정도로 아주 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들인데요.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것도 있을 테지만,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연예인들입니다. 이 포스트에서 소개하는 연예인들 외에도 아주 많은 위대하신(?) 분들이 계시지만 그분들은 다음번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자, 그럼 어떤 여자 연예인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보시죠!

 

 

▲1. 강민경 (90년생, 167cm, 50kg, O형)

 

인터넷 얼짱 출신인 그녀는 빼어난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골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골반이 예쁘니까 옷 맵시도 장난 없습니다. 여성보컬 듀오 다비치의 멤버인데, 얼굴, 몸매, 노래 실력 3개를 다 갖추고 있죠.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졸업했는데 앞서 이야기한 대로 인터넷 얼짱 출신이라 데뷔 전부터 팬카페가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연기도 시작했는데요. 연기경력이 거의 없다 보니 초반에는 강력한 발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경악스럽게 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연기의 발전이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2. 설현 (95년생, 167cm, 48kg, A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AOA의 멤버입니다. 팀에서 그녀의 포지션은 서브 보컬과 리드 댄서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요즘 보기 드문 자연미인임과 동시에 아찔한 황금골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부천 성곡중학교 재학 시절인 2010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FNC에 캐스팅돼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성격 자체가 굉장히 밝고 착해 나이가 적은 사람들이나 많은 사람들이나 그녀를 좋아합니다. 칭찬에 인색하기로 유명한 박명수 옹이 '순수하고 착하다.'라고 말할 정도니까 인성 부분에 있어서도 합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아코와 결별해 많은 남성분들의 축포(?)를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3. 신민아 (84년생, 168cm, 49kg, O형)

 

모델이자 배우인 그녀는 중학교 2학년 때 패션잡지 '키키'의 전속모델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초창기에는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는데, 1999년부터 인기가 급상승하기 시작했죠. 점점 성숙해지는가 싶더니 지금은 완전 비주얼 깡패가 되면서 자신의 황금골반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약 7년 동안 10억 원 정도를 기부하면서 착한 일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얼굴과 몸매뿐만 아니라 마음씨까지 고운 아주 참한 색시(?)입니다. 아마 조선 시대에 태어났어도 당시 도령들 여럿 울렸을 겁니다.

 

 

▲4. 김사랑 (78년생, 173cm, 51kg, O형)

 

이 누님 역시 전형적인 사기 캐릭터인데, 2000년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으로 전문가(?)들이 인정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합니다. 키가 큰 편에 속하다 보니 웬만한 패션모델들이 그녀의 옆에 서면 그냥 다 오징어로 변해 버립니다.

 

배우와 모델 일을 겸하고 있는데 동안인 얼굴 때문에 아직도 상남자들 사이에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모습은 여신이 따로 없을 정도로 정말 아름답죠. 흥미로운 점은 연예계에 인맥이 전혀 없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 실제로 김사랑 누님과 알고 지내는 연예인은 사실상 없다고 합니다.

 

 

▲5. 손나은 (94년생, 168cm, 45kg, B형)

 

귀여운 얼굴 때문에 아직 그녀의 골반 실력을 모르시는 상남자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요. 이 분 역시 황금골반을 가진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걸그룹 A핑크의 멤버인 그녀는 팀에서 서브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죠. 팀 내에서도 상당한 골반 실력을 가지고 있어 존재감이 상당합니다.

 

현재 동국대학교에 재학 중인데 가끔 학교에 뜨면 상남자들이 떼로 모여서 그녀를 구경한다고 하는데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여대생들의 질투가 상당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녀의 골반 실력이 나날이 훌륭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이렇게 신의 축복을 받은 5명의 황금골반 여자 연예인들을 살펴봤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 위에 소개된 여자 연예인 말고 또 누가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