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여자 연예인 톱5

뷰포인트 2016.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여자 연예인들에 관한 이야기를 들고 와봤어요.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예쁜 몸매를 가진 여성들을 좋아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어떤 여성분들은 예쁜 몸매를 갖기 위해 수술까지 한다고 합니다.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도 꾸준한 운동으로 혹은 타고난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있는데요.

 

 

어떤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가 그렇게 아름다운 함께 보시죠!

 

 

 5위  클라라 ▲

 

평소 요가를 통해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 그녀는 몸에 쫙 달라붙는 레깅스를 입고 한 시구로 화제가 됐었는데요.

 

아름다운 몸매가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몸매를 관리하는 운동 중에서도 요가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4위  강민경 ▲

 

도대체 사람입니까? 선녀 아닙니까? 청순한 얼굴에 이렇게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가수는 연예계에서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정말 뛰어납니다.

 

실제로 그녀를 본 상남자분들의 말에 따르면 인간문화재 지정이 시급하다며 농담 섞인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일반 여성분들이 봐도 사기 캐릭터라고 하네요.

 

 

 

 3위  성소 ▲

 

걸그룹 우주소녀의 맴버인 아육대가 발굴한 스타 성소! 얼마 전 원핸드 덤블링으로 레전드급 시구를 펼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중국 광둥성 출신인 그녀는 대륙의 여인들도 아름답다는 것을 한국에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베이글녀의 바람직한 모습을 아주 잘 보여주고 있는 좋은 예라 할 수 있습니다.

 

 

 

 2위  신민아 ▲

 

배우 김우빈 씨와 열애 중인 그녀는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TOP3 안에 들어갈 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남자들이 엄지 척하며 인정을 하고 있죠.

 

특히 아름다운 골반 라인은 여자들도 부러워할 만큼 매력적인데요. 평소 어떤 운동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몇 년 동안 몸매가 그대로인 것을 보면 꾸준히 관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위  설현 ▲

 

여자 연예인 이야기가 나오면 그 어디에서도 빠질 수 없는 그녀는 아주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아이돌 그룹은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안무 연습 때문에 그 탄탄함이 유지가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흥미롭게 보셨나요? 이외에도 엄청나신 분들이 많지만, 상남자분들의 업무 집중을 위해 다섯 분의 여자 연예인들만 살펴봤어요. 그녀들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