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뉴스에 나와 뜻밖에 초대형 광고를 하게 된 국산 SUV 자동차

뷰포인트 2017. 11. 27.
반응형

▲과거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주 흥미로운 내용이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미국의 주요 방송사 중 하나인 ABC에서 아침부터 경찰차와 고속으로 질주하는 SUV 차량의 추격전이 미국 서부 전역에 생방송 됩니다.

 

 

▲도주하던 범인은 마약을 한 후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회색 SUV 차량 한대를 훔쳐 타고 경찰과 숨 가쁜 추격전을 펼치는데요.

 

▲도주 차량은 온오프로드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며 경찰차를 따돌립니다. 헬기까지 떴지만, 경찰들을 조롱하는 듯 시속 150km의 고속주행을 멈추지 않고 계속 달아나죠.

 

중간에 민간인이 타고 있는 흰색 SUV가 나타나 경찰을 도와 도주 중인 회색 SUV 차량을 막아보려고 충돌을 시도했지만, 회색 SUV 차량에 밀려 나가떨어지고 마는데요. 도주 차량에 이상이 생길 만한데도 매우 안정적(?)으로 도주합니다.

 

▲흰색 세단 차량 역시 회색 SUV를 어쩌지 못하고 능욕만 당했습니다. 이 도주 차량은 결국 연료가 떨어져 붙잡히고 마는데요. 연료만 떨어지지 않았어도 경찰들이랑 미국 일주를 할 뻔했다며, 네티즌들은 혀를 내둘렀습니다.

 

 

▲미국 서부 전역의 주요 뉴스에 1시간 이상 생중계되었던 이 도주 차량은 놀랍게도 국산 SUV '쏘렌토'였습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수출용 쏘렌토 피지컬이 이렇게 좋냐"며 놀라워했는데요.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슈퍼볼의 광고료가 초당 수억 원인 것을 고려하면, 쏘렌토는 황당하게 돈 한 푼 안 들이고 뜻밖의 초대형 광고를 집행하게 된 셈입니다.

 

ⓒ1인 미디어 뷰포인트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