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서 '방귀' 뀌는 '동영상' 매일 찍어 올리던 남성의 최후

뷰포인트 2018. 8. 30.
반응형

 

방귀는 인간의 자연스러운 생리 현상입니다. 방귀를 억지로 참을 경우 복부 통증, 스트레스 및 체중 증가, 변비, 피부 트러블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최근 영국 일간 미러는 직장에서 6개월간 방귀 뀌는 동영상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올린 남성이 해고당했다고 전했는데요.

 

 

미국 플로리다주의 보안업체에서 한 병원에 파견돼 경비원 일을 하는 남성은 자신이 방귀 뀌는 동영상을 매일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방귀 뀌는 동영상을 올리고 나서부터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유튜브 조회 수가 꾸준히 증가했죠.

 

 

남성이 방귀 뀌는 동영상을 촬영하게 된 것은 약 6개월 전부터였는데요. 근무 중에 병원 로비에서 우연히 방귀를 뀌었는데 정말 좋은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내 방귀 소리를 남들이 들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친구들에게 동영상을 보낸 결과 뜻밖의 호평이 쏟아졌죠.

 

 

용기를 얻은 남성은 방귀 뀌는 동영상 매일 올렸고, 어느 순간 폭발적으로 증가한 유튜브 조회 수 때문에 자신이 몸담고 있던 보안업체도 이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보안업체 측은 남성의 행동이 회사의 이미지를 실추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남성을 해고했습니다.

 

한편 남성은 직장에서 해고당한 뒤 방귀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