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뽑은 2017 여행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들

뷰포인트 2017. 8. 3.
반응형

 

매년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개최하고 있는 여행 사진 콘테스트 'National Geographic Travel Photographer of the Year Contest'의 입상 작품이 올해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세계 30개국에서 보내온 15,000장이 넘는 응모 작품 중에서 선정된 아름다운 사진들입니다. 어떤 사진들이 입상 작품에 올랐는지 함께 보시죠.

 

 

▼종합 우승 작품 & Nature 우승 작품 'The Power of Nature'는 2015년 12월 13일 멕시코 중서부에 있는 콜리마 화산이 분화하는 순간을 담았습니다.

 

▼Nature 부문 준우승 작품 'To Live'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힘차게 날아오르는 백조의 무리를 담았습니다.

 

▼Nature 부문 3위 작품 'Crocodiles at Rio Tarcoles'는 다리 위에서 긴장감 있는 모습의 거대한 악어 35마리를 담았습니다.

 

▼Nature 부문 입상 작품 'In Your Face'는 카리브해에 설치해 놓은 카메레 상어가 부딪치는 순간을 담았습니다.

 

▼People 부문 우승 작품 'Workship'은 13세기의 시인 루미가 만든 수피즘(이슬람 교도의 일부가 신봉하는 일종의 신비주의) 교도의 춤사위를 담았습니다.

 

▼People 부문 준우승 작품 'Interesting Moment'는 렘브란트의 작품 '직물조합의 간부들'을 흥미롭게 바라보는 사람들을 담았습니다.

 

 

▼People 부문 3위 작품 'Under the Wave'는 프로 서퍼가 물 속으로 들어간 순간을 담았습니다.

 

▼People 부문 입상 작품 'Blessings at Besakih'는 아주 오래 전부토 존재한 발리 힌두교의 총본산인 부사키 사원을 담았습니다.

 

▼Cities 부문 우승 작품 'Levels of Reading'는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천장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드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시립 도서관을 담았습니다.

 

▼Cities 부문 준우승 작품 'Walled City #08'은 오밀조밀하게 모여 있는 홍콩의 주택가를 담았습니다.

 

▼Cities 부문 3위 작품 'Henningsver Football Field'는 상공 120미터에서 드론으로 촬영한 헤닝스베르의 축구장을 담았습니다.

 

▼Cities 부문 입상 작품 'Al Ain'은 오만에 만들어진 사막의 도시를 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