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남성들을 충격에 빠뜨린 여성들의 '화장기술'

뷰포인트 2017. 2. 3.
반응형

 

화장은 여성들에게 있어 일종의 자존심처럼 여겨지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처럼 아름답고 예쁘게 자신을 꾸미는 것은 자존감을 높이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비즈니스 자리에서 남성들이 깔끔한 슈트를 입는 것처럼 여성들이 단정하게 화장하는 것은 비즈니스 매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화장법을 가르쳐주는 뷰티 유투버들의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어떻게 화장하느냐에 따라 차분하게 보이기도 하고, 섹시하게 보이기도 하죠. 화장 하나로 사람이 완전 180도 바뀌어 버리는데요. 때문에 남자들에게 화장은 그저 신기방기한 마술처럼 보일 때도 있습니다.

 

 

얼마 전 미국의 소셜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에 아주 흥미로운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화장의 전과 후를 비교한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본 사람들은 "인류의 과학기술이 여성들의 화장기술만큼만 발달했어도 벌써 우주정복을 이루었겠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본 사람들이 속속 사진을 올리기 시작했죠. 이 글에서는 레딧에 올라온 여성들의 화장 전과 후 사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는 것처럼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화장 하나로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여성입니다. 몇몇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거의 범죄 수준이라며 혀를 내둘렀죠.

 

▲이분 역시 화장 전에는 눈썹뿐만 아니라 속눈썹도 잘 보이지 않았는데요. 화장 후에는 어디선가 나타난 갈매기가 살포시 앉아 있습니다. 물론 속눈썹도 생겼고요.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죠?

 

'궁극의 눈 두 배 커지기' 화장 기술을 보여준 이 여성 역시 화장 전과 후가 놀랍도록 다릅니다. 화장 전보다 확실히 귀여워졌네요.

 

 

▲해외의 셀럽들 역시 화장 전과 후의 모습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만큼 화장은 여성들만의 특화된 전문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인형도 화장 전후가 이렇게 다릅니다.

 

▲이렇게 무수히 올라오는 여성들의 화장 전과 후 사진을 보고 몇몇 남성들은 자신도 화장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싶다며 용감하게 도전했는데요.

 

▲그 결과 당장 인터폴에 신고해 철저하게 구속 수사를 해야 한다며 엄청난 악플이 달렸습니다. 웃자고 올린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남자들의 화장은 인정되기 어려운 영역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성들의 화장 기술은 보면 볼수록 놀랍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