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당신을 나타내는 '키워드'는 무엇일까?

뷰포인트 2018. 8. 26.
반응형

 

여기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4가지가 있습니다. A~D 보석 중에서 마음에 끌리는 보석을 선택하세요. 보석을 선택하셨다면 해설을 시작하겠습니다.

 

 

 

1. A 보석

 

당신을 나타내는 키워드 : 긍정적, 완벽, 신중

 

당신은 긍정적이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죠.

 

기본적으로 삶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지만, 사람을 신뢰하는 것에 있어서는 매우 신중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당신의 인생에 안정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큰 실패가 적습니다.

 

 

2. B 보석

 

당신을 나타내는 키워드 : 긍정적, 낙천적, 운명론자

 

당신은 자신의 삶에서 운명과 숙명의 존재를 믿습니다. 일어나는 사건의 모든 것은 어떤 역학에 근거한다고 생각하죠.

 

당신은 어려운 처지에 놓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 자신뿐 아니라 타인의 행복도 바라는 훌륭한 인격의 소유자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3. C 보석

 

당신을 나타내는 키워드 : 겸손, 감정, 사색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가질 수 있는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겸손한 인물로 보이기 쉽지만, 실은 매우 섬세하고 감정이 풍부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작은 것에 깊은 상처를 받을 수 있을 만큼 여리기도 합니다. 가끔은 지나치게 깊은 생각을 그만두고, 흘러가는 대로 맡기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4. D 보석


당신을 나타내는 키워드 : 진정, 호기심, 지적

 

호기심이 왕성한 당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사랑합니다. 새로운 것을 경험함으로써 자신이 성장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죠.

 

또한 당신은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감정이 아닌, 논리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행동과 사색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사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