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인싸'에서 갑자기 '핵인싸' 될 수 있는 댄스 10.gif

뷰포인트 2018. 7. 12.
반응형

 

전국에 있는 '인싸' 여러분들께서는 '핵인싸'가 되기 위해 오늘도 밤낮으로(?) 노력 중이실 텐데요. 평범한 인싸에서 갑자기 핵인싸가 될 수 있는 댄스 10가지를 모아봤습니다.

 

 

 

1. 고속 숭구리당당 댄스

 

미친 듯한 몸놀림이 특징인 댄스입니다. 팔과 다리를 빠른 속도로 흐느적거리면서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면 됩니다. 촐랑촐랑한 매력이 있습니다.

 

 

2. 수줍지만 나도 할 수 있어 댄스

 

인싸력이 어느 정도 있지만, 수줍음을 많이 타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무릎을 굽히면서 좌로 한 번, 우로 한 번 돌리면 되죠.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 촵촵 댄스

 

이미 수많은 인싸들 사이에도 유명한 댄스입니다. 리듬에 맞춰 팔과 다리를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과도하게 움직이면 됩니다.

 

 

4. 수영장 파리 댄스

 

수영장 파리 댄스의 핵심은 두 손을 공손하게 모으고 마치 파리처럼 최대한 열심히 비비면서 엉덩이를 좌우로 흔드는 것에 있습니다. 다만, 닭똥 냄새에 주의해야 합니다.

 

 

5. 핵인싸인 척 하는 친구 응징 댄스

 

핵인싸인 척 하는 친구가 꼴보기 싫을 때 추는 댄스입니다. 몸을 아무렇게나 흔들다가 친구 다리를 걸어 넘어뜨리면 됩니다. 이 댄스의 부작용으로는 '절교'가 있습니다.

 

 

 

6. 갈듯 말듯 댄스

 

고양이가 집사를 간택할 때 주로 추는 댄스입니다. 갈듯 말듯한 매력적인 모습을 뽐내는 것이 묘미인 댄스죠.

 

파트너를 노려보면서 거북이처럼 목을 쭈욱 내밀고, 왔다리갔다리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7. 덩실덩실 댄스

 

인싸들이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서로를 탐색하며 추는 댄스입니다.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덩실덩실 추면 됩니다. 꽹과리와 장구, 북 등이 있으면 좋습니다.

 

 

8. 퀵퀵 슬로우슬로우 댄스

 

격식이 있는 자리에서 촐랑거리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최대한 예의를 갖추면서 추는 댄스입니다.

 

 

9. 파티피플 댄스

 

흥겨운 술자리에서 자신의 인싸력을 뽐내기 위해 추는 댄스입니다. 친구의 머리끄덩이를 잡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0. 문워크 댄스

 

故 마이클 잭슨이 대중에게 널리 알린 '문워크' 댄스입니다. 양손으로 바닥을 짚은 뒤 뒤로 가면 됩니다.

 

사진 출처=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1인 미디어 뷰포인트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