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녀 아이돌이 투표로 직접 뽑은 최고의 걸그룹 미녀 톱5

뷰포인트 2017. 5. 3.
반응형

 

지난 2015년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소개하는 전문 방송 채널인 아리랑TV에서 조금은 특별한 투표를 했습니다. 남녀 아이돌 115명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다운 걸그룹 멤버를 뽑는 것이었는데요. 쉽게 말해 실물 깡패가 누구인지 뽑는 것이었죠.

 

 

 

여러 음악방송 프로그램이나 2010년부터 시작한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통해 실물을 직접 보고 투표한 것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뢰도가 있다고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과연 최고의 걸그룹 미녀는 누구일까요?

 

5. 다비치 강민경 (득표율 10%)

▲실화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37인치의 황금 골반을 소유한 강민경은 얼굴, 몸매, 노래 실력 3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가수 중 한 명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있죠.

 

4. 에이핑크 손나은 (득표율 14%)

▲에이핑크의 손나은 역시 심각하게 예쁜 아이돌 중 한 명이라고 하는데요. 누가 봐도 여자여자한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비치의 강민경만큼이나 골반 실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입니다.

 

3. 에프엑스 크리스탈 (득표율 19%)

▲연예계의 냉미녀로 통하는 크리스탈은 차가운 아름다움을 가진 아이돌인데요. 진짜 실물이 장난 없다고 알려져 있죠. 한 시상식장에서 배우 하석진 씨가 크리스탈을 보고 매우 놀랍다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황당하게 예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2. 미스에이 수지 (득표율 23%)

▲영화 건축학 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수지는 영화계와 광고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이 끊이질 않는 가수 중 한 명인데요. 수지의 실물을 본 한 네티즌들은 "나는 남자인데, 다시 태어난다면 꼭 수지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예쁘다고 합니다.

 

1. 소녀시대 윤아 (득표율 32%)

▲투표수 중 3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윤아의 실물 외모는 거의 엘프급이라고 하는데요. 카메라가 실물을 못 담을 정도로 예쁘다고 하죠. 윤아와 인터뷰를 했던 한 기자는 윤아의 실물을 보고 나서 꽃사슴 아니냐며 팬이 될 수밖에 없는 외모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남녀 아이돌 115명이 투표로 직접 뽑은 걸그룹 최고 미녀 5명을 살펴보았는데요. 순위를 보니 쌩얼도 굴욕 없이 아름다운 가수들임을 알 수 있네요. 이렇게 세상 심각하게 예쁜 것을 보면 전생에 나라를 위해 아주 큰 일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바보 멍청이 같은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