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립 어드바이저가 뽑은 2017 인기 여행지 9곳

뷰포인트 2017. 6. 9.
반응형

 

세계 최대의 여행 리뷰사이트 트립 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2017년에 꼭 방문하고 싶은 인기 여행지 순위를 집계한 적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게시된 여행자들의 편견 없는 리뷰 및 평가, 숙박 시설의 예약률 등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집계/분석해 평가한 것인데요. 이 글에서는 트립 어드바이저가 뽑은 2017 인기 여행지 9곳을 소개합니다.

 

 

9. 인도, 조드푸르

인도 서부에 있는 도시 조드푸르는 구시가지의 집들이 파란색 페인트로 칠해지면서 '블루시티'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카라반 교역의 요충지로 번성했던 역사적인 볼거리가 많은 성곽 도시입니다. 왕궁을 개조한 화려한 궁전호텔이 숙박 시설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8. 조지아, 트빌리시

구소련 국가에서 1990년대에 독립한 중부 유럽의 작은 국가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는 주위가 산이나 언덕에 둘러싸인 쿠라강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이 유명한데요. 아름다운 구시가지의 거리 풍경과 독특한 온천 문화뿐만 아니라 역사적 가치를 지닌 건축물 등 볼거리도 많습니다.

 

도시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절경으로 자리 잡은 언덕 위의 고대 요새인 나리카라는 특히 있기가 많은 관광 명소입니다.

 

7. 스페인, 라스팔마스

대서양의 낙원이라 불리는 온화한 기후의 섬으로 이루어진 스페인령 카나리아 제도를 구성하는 크란카나리아 현의 라스팔마스는 아름다운 해변과 거리가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고딕 대성당을 비롯해 많은 볼거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도시는 항상 다양한 꽃들로 장식되어 있어 '영원한 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화려하면서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도시인데요. 1년 한 번 열리는 카니발 시기에는 전 세계의 많은 관광객이 찾습니다.

 

6. 이스라엘, 에일랏

이스라엘 남부의 에일랏은 홍해에 접한 경치 좋은 해변의 인기가 많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노클링과 다이빙의 성지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은 다이버들이 찾고 있는데요. 수온이 높은 잔잔한 바다에서는 형형색색의 산호를 볼 수 있습니다.

 

 

5. 필리핀, 엘니도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고 말하는 엘니도는 생태 관광과 휴양지 리조트가 인기 있습니다. 에메랄드빛의 바다색과 아름다운 백사장이 유명하죠. 수많은 여행 사이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뽑을 때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곳입니다. 해양 생물들의 천국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4. 하와이, 마우이 키헤이

공항에서 2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마우이 중앙에 위치한 키헤이 마을은 관광객이나 장기 체류자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연중 내내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를 즐길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강우량이 많은 푸우쿠쿠이산이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는 다이빙과 서핑, 카약 등 해양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브라질, 제리코 아코아라

제리코 아코아라는 유럽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리조트가 국립공원 내에 있어 지상낙원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새하얀 모래언덕과 바다가 만나는 신기한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일몰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합니다.

 

2. 캐나다, 휘슬러

휘슬러는 1년 내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 여름에는 골프나 등산을 하며 캐나다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휘슬러 산악자전거 공원은 북미 최고의 스노모빌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1. 멕시코, 산호세 델 카보

바하 반도 남부에 위치한 산호세 델 카보는 멕시코에서 인기 있는 리조트 지역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해변으로 쏟아지는 태양을 맞으며 일광욕을 즐기거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면서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