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년 개구리 마크 달고 드디어 전역하는 6인의 톱스타!

뷰포인트 2017. 1. 14.
반응형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입대를 앞두신 분들도 계실 테고, 저처럼 예비군이나 민방위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남자의 인생에서 가장 기분 좋은 순간 중의 하나는 아마도 전역하던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날아갈 것만 같은 그날의 기분은 느껴보지 않은 사람은 알기 어렵죠.

 

 

 

연예인들의 경우 직업적인 특성때문에 일반인들보다 군 입대가 조금 늦은 편에 속하는데요. 군 입대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올해도 어김없이 전역하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지네요. 이 글에서는 올해 전역하는 6명의 톱스타 연예인들을 소개합니다.

 

  유노윤호

▲사단 군악대에서 군 생활 중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씨는 오는 4월 제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군 생활 중에 사격, 체력, 정신전략, 전투기량 등을 평가하는 시험에서 90점 이상을 달성해 특급전사가 되기도 했는데요.

 

국내에도 팬이 많지만, 일본 팬들이 유독 많아서 전역하는 날 부대 앞에 많은 팬들이 찾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악대에 복무하면서 행사에 참여한 사진을 보니 이미 마음은 전역한 사람들 못지않아 보이네요.

 

  은혁/동해

▲1군 사령부 근무지원단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슈퍼주니어의 은혁 씨와 동해 씨는 7월에 전역한다고 하는데요. 입대 당시 곱게 다시 돌아오겠다고 SNS에 글을 남겼던 만큼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완전체 슈퍼주니어로 볼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시원/최강창민

▲절친으로 알려진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씨와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씨는 논산훈련소에 동반 입대해 의무경찰로 복무하고 있는데요. 일반인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경찰홍보단에서 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에 전역을 앞두고 있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승기

▲특전사령부에서 행정병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 이승기 씨는 2017년 전역을 앞둔 연예인들 중에 가장 늦은 10월에 전역할 예정에 있습니다. 훈련소에 있을 때까지만 해도 조금 걱정스러운 모습이었지만, 자대 배치 후에 더 남자답고 늠름해진 모습이네요.

 

위에 소개한 연예인들 이외에도 배우 박지빈 씨와 몇몇 연예인들이 전역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 하는 군대이니만큼 무사히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사회에 복귀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