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연예인들이 돈을 주고라도 지우고 싶어 하는 사진들

뷰포인트 2017. 1. 19.
반응형

 

연예인들은 항상 일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항상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해외 연예인들의 경우 파파라치가 늘 따라다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 조심해야 하죠.

 

 

그런데 이런 해외 연예인들 역시 피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자신의 인간적인 모습이 담긴 굴욕 사진입니다. 잠깐 방심하거나 아무도 없을 거라 생각하고 했던 행동이 파파라치들의 카메라에 포착되고 말죠. 이 글에서는 해외 연예인들이 지우고 싶어 하는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1. 케이트 모스

▲톱 모델 출신인 케이트 모스입니다. 메이크업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사람으로 보기 어렵죠?

 

 

2. 미샤 바튼

▲영국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파파라치가 근처에 있는데 하필 코가 간지러웠나 봅니다. 절묘한 순간에 사진이 찍혔네요.

 

3. 린제이 로한

▲우리나라에서도 꽤 유명한 린제이 로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연예인 1위에 뽑히기도 했었는데요. 사진이 찍어던 날은 과음을 했던 것 같습니다.

 

4. 마돈나

▲마이클 잭슨과 함께 세계 팝의 여왕으로 불렸던 마돈나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58세인데요. 역시 세월을 이기기는 힘들군요.

 

5. 휴 로리

▲영국의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휴 로리입니다. 얼마 전에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받기도 했죠. 누군가와 크게 한바탕 싸운 것으로 보이네요.

 

6. 조지 클루니

▲할리우드 꽃중년을 대표하는 미남 배우 조지 클루니입니다. 자신에게 이런 표정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많이 놀랐을 것 같습니다.

 

7. 킴 카사디안

▲항상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는 킴 카사디안입니다. 선탠을 한 후 올린 셀카인데요. 선글라스를 끼고 선탠을 했던 모양이네요.

 

8. 케이티 홈즈

▲영화배우 케이티 홈즈입니다. 잠을 많이 못 잔 건지 과음을 한 건지 모르겠지만, 많이 힘들어 보이는 얼굴이네요.

 

9. 헤더 로클리어

▲많은 영화에 출연했던 헤더 로클리어입니다. 아무래도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10. 피어스 브로스넌

▲우리에게도 꽤 익숙한 007형님 피어스 브로스넌입니다. 평소에는 동네 아저씨처럼 푸근하네요.

 

11. 주드 로

▲영국의 미남 배우 주드 로입니다. 뭔가 굉장히 기분 나쁜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12. 니콜 키드먼

▲아직도 많은 영화를 찍고 있는 니콜 키드먼입니다. 파파라치들은 도대체 이런 사진들을 어떻게 찍는지 신기하네요.

 

13. 휴 잭맨

▲몸짱이신 휴 잭맨 형님입니다. 절묘한 순간에 사진이 찍혔네요. 얼핏 보면 샴푸 광고를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14. 톰 크루즈

▲한국에도 몇 번 방문했었던 톰 크루즈 형님입니다. 마법사가 꿈이신 걸까요?

 

15. 브리트니 스피어스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갖고 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입니다. 분명 무언가를 본 것 같죠? 무엇을 본 건지 궁금하네요.

 

16. 제시카 알바

▲배우로도 사업가로도 성공한 제시카 알바입니다.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기도 하죠. 사진이 찍히던 날에는 일이 잘 안 풀렸나 보네요.

 

18. 타이라 뱅크스

▲미국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번 모델로 알려져 있는 타이라 뱅크스입니다. 표정이 살아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