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들의 장난기도 남자들 못지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들

뷰포인트 2017. 2. 11.
반응형

 

전 세계 어디를 가든 남자들의 장난기는 짱구만큼이나 못 말릴 정도인데요. 남자들의 장난기를 보고 여자들은 '남자들의 도대체 머릿속에 뭐가 들었는지 모르겠다'며 한심해 합니다.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쓸데없는 장난을 치면서 즐거워하던 기억이 나는군요.

 

 

하지만, 내숭 100단을 스킬을 갖고 태어나는 여자들의 장난기도 남자들 못지않은데요. 미국의 소셜 웹사이트인 레딧에 여자들의 장난기를 잘 보여주는 사진들이 쓰나미처럼 올라오며 남자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못생긴 표정을 짓는 사진들 때문인데요.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아 그중에 몇 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1.

▲시크한 표정이 매력적인 여성도 고개를 드는 순간 투턱을 인증하며 못생겨집니다. 사진만 보면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기 어려워 보이네요.

 

2.

▲차분한 표정을 가진 왼쪽의 사진과 달리 오른쪽 사진은 무서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래서 여자들을 화나게 하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3.

▲주근깨가 매력적인 이 여성도 완전 다른 사람으로 바뀐 모습입니다. 꿈에 나올까 두렵네요.

 

4.

▲건강미 넘치는 매력적인 웃음은 사라지고, 최소 소주 10병은 깐듯한 표정의 얼굴입니다.

 

5.

▲이거 실화일까요?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길 정도의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여성인데도 순식간에 못생겨져 버립니다. 역시 장난치는 거는 미모와 상관이 없나 봅니다.

 

 

6.

▲못생긴 얼굴을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사진을 찍는다는 게 정말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더 못생긴 얼굴을 찍기 위해 사진을 몇 번씩이나 찍었을 테니까요.

 

7.

▲이 여성은 시쳇말로 약 빨고 찍은 사진처럼 보이네요. 범죄자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심지어 남자인지 여자인지 성별조차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8.

▲귀여운 듯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성은 안드로메다로 휴가를 떠나고, 바보 멍청이 한 분이 계시네요.

 

9.

▲보는 순간 깜짝 놀랄 수밖에 없는 사진인데요. 이력서에 이 사진을 쓴다면 면접관들이 어떤 생각을 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10.

▲예전에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카피를 내건 광고 있었죠. 그런데 이런 식으로 변신한다면 유죄가 확실할 것 같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사진들 외에도 자신의 못생김을 뽐내는 여자들의 사진들이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남자들만 장난기가 많다는 것은 큰 착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