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큐어 색깔로 알 수 있는 당신의 숨겨진 성격

뷰포인트 2017. 5. 1.
반응형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를 충족해주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네일 아트'입니다. 예쁘고 독특하게 손톱을 가꾸는 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소일거리가 되어 주기도 하는데요. 깔끔하게 정리된 손톱은 참 보기 좋죠. 얼마 전 미국의 뷰티 매거진에 아주 흥미로운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매니큐어 색깔에서 그 사람의 숨겨진 성격이 잘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당신 혹은 당신의 여자친구는 어떤 성격을 갖고 있을까요?

 

 

1. 검은색

▲검은색은 반항적인 10대의 이미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본래는 창조적인 사람들이 좋아하는 색깔입니다. 혁신의 아이콘이었던 故 스티브 잡스가 대표적인 인물이죠. 창조적인 일을 하는 시인, 화가 조각가 등 예술적인 감성을 가진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2. 형광색

▲형광색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람이 좋아하는 색깔입니다. 무거운 분위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분위기를 주도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재주가 있죠. 호기심도 많아서 모험가 기질도 있습니다.

 

3. 라벤더색

▲라벤더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계획성이 있고 조용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기 때문에 비판적이기보다는 긍정적이죠. 하지만, 신뢰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몇몇 사람에게는 일부러 거리를 두기도 합니다.

 

4. 오렌지색

▲오렌지 색깔은 대담하고 당돌한 마음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활력과 모험심이 넘치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들에게 관심받는 것을 좋아하고 개성이 강한데요. 자유로운 정신세계를 갖고 있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5. 와인색(버건디)

▲와인색은 세련된 섹시함을 나타냅니다. 성숙한 여자로서의 매력을 가진 사람들이 좋아하죠. 사랑이나 인생에 대한 고민을 잘 들어줍니다. 사람들 앞에서 과하지 않은 자신감을 드러내고, 당당한 모습을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6. 하얀색

▲하얀색 매니큐어를 즐겨 사용하는 사람은 상냥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마법 같은 재주를 가지고 있는 분위기 메이커죠. 유행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패션 감각이 뛰어납니다.

 

7. 핑크색

▲핑크색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밝고 배려심이 넘치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우아하고 기품 있는 여성이 되고자 하기 때문에 어떤 모임이나 조직에서도 환영받습니다.

 

8. 빨간색

▲빨간색이나 주홍색은 지배적이며, 주장이 강한 성격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색깔입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리더쉽이 있기 때문에 카리스마가 넘치죠. 도전 정신이 강하다 보니 사람들과 힘을 합쳐 무언가를 이루어 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