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자를 이용해 벽면을 세련되게 꾸미는 방법

뷰포인트 2018. 2. 19.
반응형

 

사무실이나 방 안의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벽면을 잘 꾸미게 되면 실내 전체가 세련됐다는 인상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감각 있고 세련되게 꾸미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 이 글에서는 미국의 인테리어 매거진에 소개된 액자를 이용해 벽면을 세련되게 꾸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크기를 다양하게 한다

다양한 크기의 사진이나 그림을 넣어 장식하는 인테리어. 같은 컬러의 얇은 테두리를 가진 액자에 넣는 것만으로도 조잡하지 않고, 통일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컬러를 통일한다

위의 장소는 액자 테두리의 컬러뿐만 아니라 액자 안의 사진도 모노톤으로 통일했는데요. 크기가 다른 액자를 사용해 지루함을 줄이고 정돈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3. 와이어 그물에 걸기

우리나라에서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와이어 그물을 사용한 인테리어입니다. 책상 앞 벽면에 와이어 그물을 설치해 액자 대신 클립으로 사진이나 엽서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4. 벽면 컬러를 고려한다

블루톤의 벽에 블루를 베이스로 한 그림을 걸어 놓았는데요. 액자의 컬러를 맞추는 것도 통일감을 주지만, 그림이나 사진을 벽면 컬러에 맞추면 좀 더 정리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액자를 이용한 벽면 인테리어를 살펴보았는데요. 다가오는 봄에는 사진첩에 고이 모셔둔 추억의 사진들을 꺼내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