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둥이라고 해도 믿겠는 오버워치 영웅과 연예인의 놀라운 싱크로율

뷰포인트 2017. 8. 4.
반응형

 

FPS 게임의 새역사를 써가고 있는 오버워치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협력 플레이가 제대로 이루어져야만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매력적이죠. 이 글에서는 오버워치 영웅들을 쏙 빼닮은 현실 속 연예인 10명을 소개합니다.

 

 

1. 트레이서 / 여자친구 유주

▲유주는 2016 아이돌 육상선수권 대회에서 60m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달리기가 빠른 트레이서와 잘 어울리죠.

 

2. 맥크리 / 태진아

▲태진아 형님과 맥크리는 아주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는데요. 석양이 질 때 노란 정장을 입은 사나이가 나타난다면 태진아 형님일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가까운 건물이나 골목으로 숨으세요.

 

3. 파라 / 시스타 보라

▲보라와 파라는 지금 당장 공동 작전을 개시해도 될 만큼 닮았죠?

 

4. 솔저76 / 김병만

▲일단 목표를 포착하면 시야에서 도망가지 않는 이상 놓치는 법이 거의 없습니다.

 

5. 위도우 메이커 / 손담비

▲손담비와 위도우 메이커는 자매라고 해도 될 만큼 미소가 닮은 것 같네요.

 

 

6. 정크랫 / 자이언티

▲정크랫은 자이언티를 보고 디자인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비슷합니다. 정크랫 얼굴에 선글라스만 끼우면 아주 그냥 똑같습니다.

 

7. 루시우 / 씨잼

▲비트와 힙합은 아주 찰떡궁합이죠. 동충하초 헤어 스타일의 씨잼과 루시우도 상당히 닮았습니다.

 

8. 메이 / 정형돈

▲정형돈과 메이는 짓궃은 면이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무한도전에 복귀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9. 로드호그 / 김준현

▲긴말 안 해도 잘 아실 것 같습니다. 여러 먹방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이 아주 대단한데요. 로드호그랑 굉장히 비슷한 몸매를 가졌죠. "웨하~ 웨하~ 웨하"

 

10. 겐지 / 류승룡

▲현재 여러 편의 영화를 찍느라 바쁘신 류승룡 형님은 영화나 TV에서 못 본 지 꽤 오래되었지만, 겐지 때문인지 공백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번외 1 시메트라 / 황보

▲제가 시메트라 유저라 번외 순위로 황보를 넣어봤습니다. 제 친구 녀석이 실제로 봤는데, 실물이 장난 없다고 합니다.

 

번외 2 자리야 / 정준하

▲잘 먹는 남성과 강한 여성의 뜻밖의 만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