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 여자보다 오래 살 수 없는 이유를 알려주는 사진들

뷰포인트 2017. 4. 20.
반응형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명은 81.9세로 남성이 78.5세, 여성이 85.1세입니다. 평균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6~7년 정도 더 오래 산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는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평균보다 높은 수치로 우리나라도 장수(長壽) 국가의 대열에 들어섰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오래 사는 이유는 음주, 흡연, 우울증, 혈관질환 발병 시기, 비만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남성이 여성보다 빨리 죽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남자의 '무모함'인데요. 남성의 사망 원인 가운데 3번째가 사고사(여성은 6번째)입니다. 직업적인 특성, 교통사고 등 사고의 원인은 다양하죠.

 

 

객기를 부리다가 요단강을 건너는 남성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남자가 여자보다 오래 살 수 없는 이유를 알려주는 재미있는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장전되어 있는 샷건의 총구에 기대앉아 있는 경찰관의 모습입니다. 해마다 총기사고가 일어나는 이유가 있네요.

 

▼아들과 놀아주다가 아들이 쏜 화살에 맞은 아빠의 모습입니다. 간호사도 약간 황당해하는 눈치인데요. 만약 심장에 맞았으면 병원에 걸어오지는 못했겠죠?

 

▼건물의 옥상에 트램벌린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공중제비를 돌다가 추락할 수도 있겠네요.

 

▼안전모는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쓰는 것이 일반적이죠. 그런데 이 남성이 쓴 안전모는 전혀 안전해보이지 않네요.

 

▼전기톱을 사용해 나무를 베고 있는 남자의 모습입니다. 나무가 넘어가면 사다리도 함께 넘어가겠네요. 다치지는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한 남자가 전등의 전구를 갈고 있는데요. 확실히 남자가 여자보다 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른손에 의지해 건물 밖에서 유리창을 닦고 있네요. 바람이라도 불면 큰일 날 것 같죠?

 

▼이 남성은 더 위험해 보입니다. 덩치가 작은 편도 아닌데 말이죠. 혹시라도 미끄덩하거나 창문 지지대가 끊어지면 그대로 자유 낙하하게 되겠네요.

 

▼호흡이 상당히 잘 맞네요. 자주 해본 솜씨 같아 보입니다.

 

▼발을 물속에 담그고 맨손으로 콘센트를 만지고 있네요. 두꺼비집을 내렸다고 해도 담력이 대단합니다. 여러분은 절대 이러시면 안 돼요!

 

▼대륙의 위엄을 느낄 수 있는 사진입니다. 창의력이 장난 아니네요.

 

이렇게 남자가 여자보다 오래 살 수 없는 이유를 알려주는 사진들을 살펴보았는데요. 확실히 남자들이 여자들보다 겁이 없어서인지 스릴을 즐기고, 위험해 보이는 일도 아무렇지 않게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