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들이 뽑은 '재수 없는 남자' 유형 4가지

뷰포인트 2017. 4. 18.
반응형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바보, 멍청이로 보이기보다는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어 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일 겁니다. 이것은 남자나 여자나 똑같을 텐데요. 그러나 자기도 모르는 사이 무의식적으로 행동했던 것들이 호감도를 뚝 떨어뜨리기도 하죠. 이 글에서는 여성 커뮤니티에서 여자들이 뽑은 재수 없는 남자 유형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허세형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유형 첫 번째는 바로 허세입니다. 능력도 없으면서 값비싼 외제차를 몰고 다닌다거나 혹은 싸움을 굉장히 잘한다면서 "김동현(UFC 선수)이 와도 나한테는 안 될걸?" 같은 유치한 헛소리를 하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한심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2. 욕쟁이형

남자들끼리는 모여 이야기를 할 때 종종 욕을 섞어 이야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실 이것은 누군가에게 모욕감을 주려는 의도보다는 일종의 추임새 같은 역할이죠. 그러나 여자들이 욕하는 남자들을 볼 때는 무섭고 교양 없는 사람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잘못된 언어 사용도 폭력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다혈질형

하하호호 웃다가도 조금만 기분이 나빠지면 미친개라도 빙의가 된 듯 공격성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여자들이 다시는 보고 싶어 하지 않는 유형 중 하나죠. 그리고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데도 매우 심각한 영향을 줍니다.

 

4. 각설이형

자기 돈이 아까우면 남의 돈도 아까운 줄 알아야 하는데, 허구헌날 빌붙어서 얻어먹거나 얻어먹을 궁리만 하는 남자를 보면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올해도 어김없이 나타나서 자기 앞에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여자들은 말하는데요. 절약도 정도껏 해야겠죠.

 

 

이렇게 여자들이 뽑은 재수 없는 남자 유형 4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여자들이 뽑기는 했지만, 위의 4가지 유형은 남자든 여자든 호감 가는 유형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회생활할 때 문제가 될 것 같기도 하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