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연인이 당신과 매우 가깝다는 증거 4가지

뷰포인트 2017. 8. 22.
반응형

 

사랑에 눈을 뜨기 시작하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특히 시작되는 사랑의 순간에 느끼게 되는 감정의 풍요 상태는 연인을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죠. 그만큼 서로 친밀하고 가까운 관계가 되는 것인데요. 이 글에서는 미국의 데이팅 사이트 Match.com에서 조사한 사랑하는 연인이 당신과 매우 가깝다는 증거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연인이 아플 때 곁을 떠나지 않는다

인생을 살면서 가장 서러운 순간이 있다면 그중의 하나는 아마 아플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몸은 아파 죽겠는데 옆에 아무도 없으면 그것만큼 서러운 것도 없죠. 내가 아파 몸져누워있을 때 사랑하는 연인이 곁을 지켜주는 것은 정말 낭만적인 일입니다.

 

2. 가족 행사에 참석한다

동생의 결혼식이나 할머니의 장례식 같은 행사는 둘의 관계를 잘 나타내는 매우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중요하지 않은 사람을 중요한 모임에 데리고 갈 이유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연인을 가족 행사에 부르는 것은 자칫 큰 부담이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3. 친한 친구들에게 소개한다

가장 친한 친구들에게 연인을 소개하는 것은 당신의 존재를 모두에게 알리고 인정받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친한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일은 얼핏 쉬워 보여도 굉장히 큰 의미가 있는 일입니다.

 

4. 함께 여행을 떠난다

여행을 함께 떠난다는 것은 연인과 당신이 매우 가깝거나 혹은 아주 가까워지고 있는 단계라는 뜻입니다. 함께 하룻밤을 지새우다 보면 민낯을 보이거나 평소에 볼 수 없었던 행동들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웬만큼 가까운 사이가 아니고서는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경우는 없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