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하나로 인생역전에 성공한 이 남자

뷰포인트 2017. 1. 6.
반응형

 

과거와 달리 한국인들의 식단이 서구화되기 시작하면서 비만 인구도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남자는 30.9%, 여자는 37.7%에 달할 정도로 국민건강을 위협하는 문제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각종 성인병의 주된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최근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굉장히 높고, 이와 관련된 비즈니스 역시 굉장히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다이어트는 여자들만의 영원한 숙제가 아닌, 남자들 역시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된 것이죠. 그런데 단순히 건강을 위해 시작했던 다이어트로 인생역전에 성공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 남자는 바로 '2016 미스터 월드'의 우승자인 스물 여덟 살의 인도 사람 '로힛 칸델왈' 씨인데요. 참고로 미스터 월드는 1996년부터 2~3년마다 한 번씩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를 뽑는 대회입니다.

 

▲세계 최고의 미남에 뽑힐 정도로 잘생긴 그는 배우,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가 처음부터 이렇게 멋진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비만한 몸을 가진 평범한 아저씨의 모습이었죠.

 

▲같은 사람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어려운 이 사진이 바로 살빼기 전의 모습인데요. 그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85kg의 거구였지만, 뼈를 깎는 다이어트 운동을 통해 불과 1년 만에 13kg 감량에 성공하고 현재의 멋진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빅뱅의 '탑' 역시 과거에는 100kg이 넘는 비만이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연예계에서도 인정받는 섹시가이로 변신했습니다. 지금은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죠.

 

▲이렇게 다이어트는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인생으로 이끄는 원동력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칸델왈 씨는 2016 미스터 월드에서 우승한 후 인터뷰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자신감이 붙기 시작하면서 하는 일도 잘 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단순히 건강을 위해 시작했던 다이어트가 인생을 얼마나 드라마틱하게 바꿔줄 수 있는지 잘 보여준 예가 아닌가 싶은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한다고 해서 모두가 멋지고 예쁘게 변신할 수는 없겠지만,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고, 전에는 입을 수 없던 옷을 입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