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벌떼의 습격! 2만 마리의 꿀벌들이 자동차에 붙어있던 이유는?

뷰포인트 2016. 10. 9.
반응형

지난 5월 영국에서는 한 여성운전자의 차량에 벌꿀 2만 마리가 차량 뒤편 트렁크 쪽에 무려 이틀 동안이나 매달려 있었습니다.

 

(사진 - 톰 모세 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꿀벌들의 미행(?) 사진)

 

 

콘텐츠 그룹 트리허거에 소개된 이 해프닝은 톰 모세(Tom Moses) 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됐는데요.

 

차의 주인인 캐롤 하워스(Carol Howarth) 씨가 쇼핑을 하기 위해 차를 주차해 놓았는데, 그 사이에 무엇에 홀린 것인지 여왕벌 한 마리가 차 트렁크 쪽으로 들어가게 된 겁니다.

 

 

쇼핑을 하고 돌아온 하워스 씨는 자신의 차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을 보고 가까이 다가갔더니 꿀벌들이 트렁크 쪽에 2만 마리나 모여있었던 거죠.

 

꿀벌떼를 보고 너무 놀란 하워스 씨는 재빨리 양봉업자들을 불러 차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꿀벌들을 떼어내고 나서야 안심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찌 된 영문인지 여왕벌은 다시 하워스 씨의 차로 숨어들었고, 꿀벌들은 차에 갇힌 여왕벌을 구출하기 위해 마치 꿀벌 특공대처럼 이틀 동안이나 차 뒤쪽에 계속 붙어 있었던 거죠.

 

여왕벌이 차 안에서 나오지 않자 꿀벌들은 떠나지 않았고, 다시 양봉 전문가를 부르고 나서야 꿀벌들을 안전하게 모두 떼어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여왕벌을 지키기 위한 꿀벌들의 충성스런 집념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