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습만이 살길이다'를 실천했더니 나온 '결과물'들.zip

뷰포인트 2018. 9. 19.
반응형

 

어떤 분야든 노력 없이 이룰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재능이 중요시되는 예술 분야도 마찬가지인데요.

 

온라인 미디어 드밀크드에서 소개한 그림들을 통해 영감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1. 나는 2년 동안 매일 그림을 그렸다.

 

 

2. 2012년 12월 목을 다친 후 몸의 일부가 마비되었다. 재활 치료를 위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7년 후 나는 자화상을 그릴 수 있게 되었다.

 

 

3. 어린 강아지가 벌써 이렇게나 커버렸네.

 

 

4. 재능이 없는 것 같아 포기하려 했던 그림. 나는 이 일을 다시하기로 결심했다.

 

 

5.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나도 변했고, 그림도 변했다.

 

 

6. 연습하면 누구든 된다.

 

 

7. 미친 듯이 연습했더니 이렇게 바뀌었다.

 

 

 

8. 나는 오랜 시간 연습했고, 지금은 내가 그리고 싶은 모든 것을 똑같이 그릴 수 있다.

 

 

9. 그때 그리고 지금

 

 

10. 이제 좀 그림 같아졌다. 더이상 놀림당하지 않는다.

 

 

11. 점점 좋아지고 있다.

 

 

12. 같은 사람, 다른 느낌.

 

 

13. 내가 봐도 정말 대단한 발전이다.

 

 

14. 이제는 그림으로 먹고 산다.

 

 

15. 나는 가끔 내가 발전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몇 년 전 그림을 꺼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