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발자전거가 슈퍼카로 변신하는 놀라운 과정

뷰포인트 2018. 2. 19.
반응형

 

멋진 슈퍼카를 갖는 것은 전 세계 남자들의 로망 중 하나입니다. 평범한 직장인들은 엄두도 내지 못할 정도로 비싸죠. 그래서 미니카를 수집하며 대리만족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금손을 가진 한 남자는 멋진 자동차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들었습니다. 과연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우연히 네발자전거를 얻게 된 금손의 사나이. 그는 네발자전거를 자동차로 바꾸겠다는 결심을 합니다. 자전거에 앉아 승차감을 확인해 보는 모습이 사뭇 진지하네요.

 

▲골판지를 자동차 모양으로 잘라 테이프로 이어 부쳤습니다. 한눈에 봐도 굉장히 허접합니다.

 

▲아마도 손에 든 미니카처럼 만들려고 하는 것 같죠?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과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자동차 외형의 프레임을 만들기 위해 골판지를 사용했었네요. 제법 자동차 모양과 비슷합니다.

 

▲흔하게 볼 수 있는 박스 테이프를 덕지덕지 바르는 중입니다.

 

 

▲박스 테이프를 다 바르고 나니까 그럴싸한 자동차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조금 어설퍼 보입니다. 아무래도 도색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역시 금손을 가진 사나이라 그런지 황금색 스크래치로 도색을 했군요. 진짜 자동차처럼 보이네요.

 

▲금손의 사나이는 만드는 것으로 끝내지 않고, 직접 도로주행도 했습니다. 화려한 황금색 때문인지 지나가는 사람들이 눈을 떼지 못하는군요. 다만, 오르막길에서는 최고 시속 5km를 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세계 어느 나라든 금손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굉장히 흥미롭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