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이 꿈에도 몰랐던 아빠의 초록색 티셔츠에 숨겨진 비밀

뷰포인트 2017. 9. 15.
반응형

 

얼마 전 일본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SNS에 어떤 여성이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초록색 티셔츠를 입은 어르신께서 식사하고 계신 사진이었는데요. 그런데 이 사진 한 장이 많은 사람의 공감을 받았습니다. 이 사진에는 숨은 사연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올린 리아 씨는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와의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오래된 초록색 티셔츠를 자주 입으셨고, 나는 항상 그게 너무 궁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몇십 년 된 초록색 티셔츠를 버리지 않고, 계속 입고 다니시는 이유를 부모님의 신혼여행 사진을 보고 알게 되었죠.

 

 

리아 씨의 아버지가 항상 입고 다니시던 초록색 티셔츠는 18년 전 암으로 세상을 떠나신 어머니와 신혼여행 때 입었던 커플 티셔츠였던 겁니다.

 

 

사실 그녀는 특별한 날이 되면 항상 오래된 초록색 티셔츠를 입고 나서시는 아버지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애지중지하시며 꿰매서 입으실 정도로 티셔츠를 아끼셨다고 합니다. 사진을 본 후에야 아버지의 소중한 추억이 간직된 티셔츠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죠.

 

 

그러면서 리아 씨는 "아버지는 어머니와 사별 후에 재혼하지 않으시고, 나와 남동생을 키우시는 데만 몰두하셨다."고 말했는데요. 애틋한 마음이 느껴지는 초록색 티셔츠 한 장. 역시 사랑이 깊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