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온라인 커뮤니티에 강제공개된 손흥민의 스포츠카

뷰포인트 2017. 12. 4.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은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한 시즌에 '이달의 선수' 상을 두 차례나 받았을 만큼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국을 빛내는 그의 활약이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데요.

 

 

 

영국 스포츠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손흥민의 연봉은 447만 파운드(약 65억 원)라고 합니다. 주급으로 약 1억 2,500만 원씩 받고 있는 셈이죠. 그렇다면 이렇게 잘나가는 손흥민은 어떤 자동차를 몰고 다닐까요?

 

▲그의 자동차는 우연히 토트넘 팬들에게 싸인을 해 주다가 영국 온라인 커뮤니티에 강제로 공개되었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면 검정색 자동차에 앉아 팬이 내미는 토트넘 유니폼에 싸인을 해 주려는 손흥민의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종류는 알기 어렵죠. 그럼 좀 떨어져서 볼까요?

 

▲평소에도 팬들에게 상냥하기로 유명한 손흥민은 덩치가 큰 팬이 내민 유니폼에 정성껏 싸인을 해 줍니다. 그런데 손흥민의 앞으로 선명한 페라리 마크가 보이네요. 손흥민이 싸인해 주는 모습을 찍던 팬에 의해 그가 몰고 다니는 스포츠카가 강제공개되었죠.

 

▲손흥민이 타는 차종은 2인승 '페라리 458 이탈리아'로 가격만 무려 3억 7,900만 원인데요. 전통의 V형 8기통 엔진을 탑재해 힘이 남다릅니다. 최고 속도 325km/h까지 내달릴 수 있는 엄청난 녀석이죠. 제로백은 불과 3.35초밖에 되질 않습니다.

 

 

페라리의 빠른 속도는 손흥민의 플레이 스타일과도 닮은 듯한데요. 페라리 458의 속도만큼이나 축구선수로서 손흥민의 성장에 더욱 가속도가 붙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