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피는 봄, 별자리가 당신에게 추천해 주는 여행지는 어디?

뷰포인트 2017. 3. 16.
반응형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오는 5월 9일로 확정되면서 연차만 잘 활용하면 최장 11일의 황금연휴도 가능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마치 곰돌이 푸우가 빙의된 마냥 그야말로 꿀 빠는 휴가를 보낼 수가 있는데요. 아마 일찍부터 국내나 해외로 떠나는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설레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여행을 떠날 때보다 더 즐거운 마음이 들기 마련이죠. 만약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당신의 별자리에게 여행지를 물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글에서는 미국의 엘리트데일리에 소개된 '별자리가 당신에게 추천해 주는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물병자리 1.20 ~ 2.18

추천 여행지 : 페루, 푼타델에스테(우루과이)

 

상상력이 풍부하고 모험을 좋아하는 물병자리는 혼잡에서 벗어나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물이 숨겨져 있을 것 같은 신비한 도시로의 여행이나 남미의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추천 여행지 : 하와이

 

감수성이 풍부한 물고기자리는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두를 것 없는 여행지의 편안함은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시켜줄 겁니다.

 

 

양자리 3.20 ~ 4.19

추천 여행지 : 모스크바(러시아)

 

불곰국 러시아는 양자리의 모험심 그리고 스릴을 선호하는 경향은 러시아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참고로 러시아에는 불곰이 10만 마리 이상 살고 있습니다.

 

 

황소자리 4.20 ~ 5.20

추천 여행지 :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영국), 아말피(이탈리아)

 

때때로 톡톡 튀는 엉뚱한 면을 보여주는 황소자리는 눈부신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에서 풍요로운 휴가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 ~ 6.20

추천 여행지 : 오스트리아, 스페인

 

충동적이고 흥미로운 것을 좋아하는 쌍둥이자리는 배낭 하나 둘러메고, 그 나라의 문화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스타일이 잘 맞습니다. 

 

 

게자리 6.21 ~ 7.22

추천 여행지 : 말리부(캘리포니아), 캐슬힐(호주)

 

조력자가 있을 때 더 빛을 발하는 게자리는 안전과 편안함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외부의 잡음이 전혀 없는 공간에서의 휴식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사자자리 7.23 ~ 8.22

추천 여행지 : 라스베이거스, 파리, 두바이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사자자리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지에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해 보세요.

 

 

처녀자리 8.23 ~ 9.23

추천 여행지 : 이탈리아, 모로코

 

호기심이 많고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는 처녀자리는 활기가 넘치는 도시로 여행을 떠난다면 자신의 호기심을 충분히 채울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9.24 ~ 10.22

추천 여행지 : 미코노스(그리스)

 

여유롭고 지적인 천칭자리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삶의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타입이므로 너무 번잡스럽지 않은 곳이 잘 맞습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추천 여행지 : 밴프(캐나다), 인터라켄(스위스)

 

자립심이 강한 전갈자리는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주도권을 쥐고 싶어 하는 타입이므로 자연을 벗 삼은 캠핑도 멋진 추억으로 남게 될 겁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추천 여행지 : 이스탄불(터키), 이스라엘

 

활동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수자리는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사수자리의 탐구 정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염소자리 12.25 ~ 01.19

추천 여행지 : 미국 워싱턴, 포틀랜드, 시카고

 

침착하고 헌신적이지만 대범한 타입이 아닌 염소자리는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관광객보다는 현지인이 많은 곳에서 느긋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