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40 남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지갑브랜드 BEST 3

뷰포인트 2017. 2. 21.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생활화되면서 과거에 비해 지갑의 실용성이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지갑은 신분증, 명함, 현금 등을 보관하는 것에 있어 충실한 역할을 해줍니다. 그래서 좋은 지갑을 하나쯤 갖고 있으면 두고두고 오래 쓸 수 있죠. 이 글에서는 '3040 남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지갑브랜드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생로랑 (SAINT LAURENT)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입생로랑은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20세기 후반의 세계 패션계를 이끌었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남자 지갑의 경우 생로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주는 세련됨 때문에 30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2. 까르띠에 (Cartier)

원래 시계를 만들던 브랜드인 까르띠에의 액세서리는 여성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남성들에게는 지갑이 인기가 많죠. 까르띠에 특유의 묵직함과 중후함을 때문인지 40대 남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립니다.

 

 

3. 몽블랑 (Montblanc) 

만년필의 명가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가 바로 몽블랑입니다. 몽블랑의 만년필은 시계와 함께 많은 남성들이 갖고 싶어 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1935년부터 가죽제품 생산 공장을 인수해 가방, 지갑 등도 판매하고 있죠. 특히 지갑의 경우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3~40대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