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억만장자의 마음을 빼앗아 사랑의 포로로 만든 그녀들

뷰포인트 2017. 2. 14.
반응형

 

우리의 인생에서 돈이 전부가 아니라고 말하지만, 일반적으로 돈이 많으면 굉장히 편안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억만장자들의 경우 자신이 원하기만 한다면 충분한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호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런데 조 단위 이상의 자산을 가진 억만장자들의 마음을 빼앗은 여성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어지간한 매력으로는 슈퍼리치들의 마음을 빼앗기 힘들 텐데 말입니다. 이 글에서는 억만장자를 사랑의 포로로 만든 그녀들을 소개합니다.

 

1. 미란다 커

▲첫 번째 주인공은 영화배우 올랜드 블룸과의 이혼 경력이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출신의 미란다 커입니다. 사진 공유 SNS 앱인 스냅챗의 공동 설립자인 에반 스피겔과 약 1년간의 교제 기간을 거치고 약혼을 발표했는데요. 에반 스피겔은 1990년생인데 자산만 1조 원에 육박하죠. 흥미로운 점은 에반 스피겔이 매우 보수적이라 혼전순결을 지키고 있다는 점입니다.

 

2. 멜라니아 트럼프

▲미국의 부동산 재벌이자 제45대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는 2005년 모델이었던 멜라니아와 세 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나이 차이는 무려 22살이죠. 두 사람의 만남은 1998년 뉴욕 패션위크 파티에서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억만장자의 와이프를 넘어 이제는 영부인이 되었습니다.

 

3. 캐시 슈미츠

▲호주의 부동산 재벌이자 건설업계의 거물로 유명한 사업가 리처드 루그너는 지난 2014년 미국의 유명 남성잡지 플레이보이의 모델이었던 캐시 슈미츠와 결혼했습니다. 57살의 나이 차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죠. 해외 언론에서는 여든 살이 넘은 리처드 루그너가 언제 죽을지 모르니 그의 재산을 노린 결혼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가 많았습니다.

 

4. 루신다 소우스와스

구글의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인 래리 페이지와 2007년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니콜라스 카의 저서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에서 언급되었던 것처럼 완벽한 인공지능을 만들겠다는 그의 지적 호기심이 스탠퍼드대학에서 생체의학을 전공한 과학자인 루신다 소우스와스와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래리 페이지의 재산은 30조가 넘죠.

 

5. 파비아나 플로지

▲'F1계의 보스'라는 별명을 가진 포뮬로 원 매니지먼트의 회장 버니 에클레스톤과 파비아나 플로지는 2013년 3년간의 교제 후 결혼했는데요. 버니 회장에게는 세 번째 결혼이었습니다. 파비아나와 49살의 나이 차가 나다 보니 장모가 버니 회장보다 나이가 어립니다.

 

 

6. 제리 홀

▲7~80년대 아름다운 미모의 슈퍼모델로 활약했던 제리 홀은 지난 2016년 미디어의 제왕이라 불리는 슈퍼리치 루퍼트 머독과 교제 5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 나이 차는 25살인데요. 앞서 보았던 부부들의 나이 차가 워낙 커서인지 많은 차이라는 생각이 안 드는군요.

 

7. 스테파니 세이무어

▲잡지사와 부동산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 있는 억만장자 피터 브랜트와 결혼한 스테파니 세이무어는 8~90년대 슈퍼모델로 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2009년 이혼 후 피터 브랜트와 만나 결혼했는데요. 그들의 결혼에 스테파니의 자녀 3명은 전혀 걸림돌이 되지 않았습니다.

 

8. 매켄지 베조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이 된 아마존의 설립자이자 CEO인 제프 베조스는 지난 1993년 프린스턴 대학 출신의 재원인 매킨지와 결혼했는데요. 아마존을 창업하기 전 투자회사에서 회사원으로 일할 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소설가로 활동 중입니다.

 

9. 다르샤 주코바와

▲첼시 구단주로도 유명한 러시아의 석유 재벌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두 번의 이혼 끝에 지난 2008년 미술 관련 일을 하고 있는 다르샤 주코바와 결혼했는데요. 2007년 그의 두 번째 부인이었던 이리나와 이혼할 때 위자료를 3천억 원 넘게 지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10. 첸커버그

▲페이스북의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의 마음을 빼앗은 첸은 하버드 동문으로 재학 중일 때 만났습니다. 마크 저커버그가 첸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게 되면서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2012년 5월 동거하던 집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죠. 첸 저커버그는 현재 소아과 의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